지난 일요일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는 출연진들이 쿠션팩트를 사용해 선크림을 바르는 장면이 방송됐다.
훈련을 나가기 전 배우 이규한이 피부관리를 위해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바르자 이를 지켜보던 줄리엔 강, 샘 오취리, 임원희 등이 너도나도 맨 에어쿠션®을 얼굴에 두드려 발랐다.
실제 방송 뿐만 아니라 최근 남성들의 쿠션팩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다른 선 제품들처럼 하얗게 발리지 않아 자연스러워서 좋다', '손에 묻지 않아서 좋다' 등 제품에 대한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한 아이오페 관계자는 "평상시 피부를 가꾸는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의 그루밍 트렌드는 군부대에서도 이어지고 있다"며 "손에 묻히지 않는 간편함과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력으로 맨 에어쿠션®이 군인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군부대 잇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남성 피부를 티 안 나게 보정하여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 번들거림 없이 모공과 잡티,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해 주며 멘톨 유래 파우더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해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전용 퍼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