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소중한 아침을 부탁해!
한국야쿠르트, 소중한 아침을 부탁해!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8.11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하루야채·내추럴플랜 클래식·메치니코프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를 통해 바쁜 아침 출근길·등교길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했다.

한국야쿠르트 블로그에서는 한국야쿠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설명부터 건강정보, 건강한 요리소개,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bset상품 등을 만나볼 수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아침대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하루야채 ▲내추럴플랜 클래식 ▲메치니코프 등이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출시된 '하루야채'는 1일 야채 권장량을 채워줄 뿐만아니라 대장질환이나 비만과 같은 현대인의 불균형한 채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루야채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채소만을 엄선해 원재료로 사용한 무감미료·무착색료·무보존료 음료이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클래식'은 지방 분해 역할을 하는 오메가3는 물론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난' 성분과 '아마씨'가 포함되어 있어 가공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현대인에게 좋다.

'매치니코프'는 메치니코프 박사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장 건강 발효유로 코카서스 지역 발효유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당 줄이기 캠페인이 적용된 제품 특성상 당이 최소화되어 있어 다른 비슷한 제품보다 당은 적으면서 식이섬유는 풍부해 장 건강에 좋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