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너와 100번째 사랑, 쇠파리..이번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너와 100번째 사랑, 쇠파리..이번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5.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 분)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 분)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개봉일: 5월 24일)

▲ 너와 100번째 사랑
리쿠(사카구치 켄타로 분)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로 인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게 된다.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미와 분)가 웃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했던 인생 레코드. 하지만 이제 그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시작한다.
(개봉일: 5월 25일)

▲ 쇠파리
구청에서 근무하는 해욱(김진우 분)은 수경(이연두 분)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소박하지만 행복했던 그의 일상은 아버지와 누나가 '서우SPR' 이란 불법 금융 다단계 회사에 속아 큰 피해를 입게되면서 차츰 무너져간다. 
(개봉일: 5월 25일)

▲ 대립군
정체를 알 수 없는 적의 공격과 조선의 왕을 잡으려는 일본군의 추격까지 더해진 상황 속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광해(여진구 분)와 대립군의 수장 토우(이정재 분). 누군가를 대신하는 자신들의 처지가 서로 닮았음을 느낀다.
(개봉일: 5월 31일)

▲ 원더우먼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갤 가돗 분)는 전사로서 훈련을 받던 중 최강 전사로서의 운명을 직감한다. 때마침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크리스 파인 분)를 통해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된다.
(개봉일: 5월 31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