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 신제품 2종 출시
굽네치킨의 '굽네몰'이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와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로 만든 비엔나 소시지 제품으로, 돈육으로 만든 비엔나 소시지에 비해 고단백질·저칼로리가 특징이다.
다른 신제품인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는 해남, 영주, 이천, 여주 등 고구마 산지에서 직접 수매한 국내산 고구마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또한, 굽네몰만의 차별화된 증숙 및 건조 공법으로 더욱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에서는 최근 1인 가구와 다이어트족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 모두 영양뿐 아니라 간편해, 1인가구나 다이어트족 등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파스쿠찌, 가을 시즌 신제품 출시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라떼 음료 2종과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음료 2종은 제철 원료인 자색 고구마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자색 고구마 라떼'와 옥수수를 넣어 고소하고 단백한 '리얼 콘 라떼'다. 두 제품 모두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5500원이다.
또한 디저트 케이크 3종도 출시했다. 먼저 '스윗 마운틴'은 포슬포슬하고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케이크로, 고구마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과 산 모양이 특징이다. 가격은 4800원이다.
촉촉한 초코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 쫀득하고 달콤한 가나슈의 깊은 풍미가 특징인 '쇼콜라 스퀘어', 딸기 시트에 딸기 요거트, 화이트 요거트 크림을 넣어 상큼한 '스트로베리 스퀘어'도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오리온, '초코칩 초코파이情' 출시
오리온은 기존 초코파이와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초코칩 초코파이情'을 출시한다고 9월 27일 밝혔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빵 속에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과 깊은 풍미의 초콜릿청크가 콕콕 박혀 있어 독특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마쉬멜로우 속에는 상큼한 오렌지 잼이 들어 있어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단순히 맛을 확장하는 것이 아닌 식감의 변화까지 시도하며 근본적인 변화를 줬다. 이를 위해 오리온 연구소는 사실상 제로 베이스에서 개발에 착수해 수백 번의 테스트 끝에 2가지 초코칩의 황금비율을 찾아냈다. 패키지 역시 1974년 출시 초기 색상인 파란색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발랄하고 경쾌한 디자인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10-20대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알볼로, 1·2인 가구 겨냥 신메뉴 '빛나라세트' 출시
수제피자 전문 피자알볼로가 2017년 하반기 신메뉴인 '빛나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멕시코 스타일의 살사 소스와 담백한 닭가슴살 치킨 토핑에 상큼한 녹차 샤워크림까지 더해져 다양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한번에 여러 종류의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B! F掠만 충족시켜주기 위해 세트메뉴로 구성했다.
메인 메뉴인 '빛나라피자'와 함께 달콤한 슈크림빵 엣지, 쫀득한 치즈가 일품인 오븐 스파게티, 방울토마토와 국내산 치즈로 만들어진 후레쉬 모짜렐라 샐러드 등 총 4가지의 메뉴를 하나의 세트로 맛 볼 수 있다.
혼자 먹기에도 알맞은 모양과 크기로 '혼피'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1인 고객에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CJ제일제당, 해찬들 편의형 조미된장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 장류 전문 브랜드 해찬들이 편의형 조미된장 신제품 2종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전용 진한 쇠고기'와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전용 매운 청양초'를 출시했다. 최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육수나 추가양념 없이 야채와 두부만 있으면 맛있는 된장찌개를 완성할 수 있는 편의형 조미된장 제품이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전용은 다시마, 바지락, 꽃게로 맛을 낸 시원한 해물육수가 더해진 된장이다. 2년 전 출시된 이 제품은 냉장고 속 야채만 넣고 끓이면 4분 만에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된장찌개를 끓여낼 수 있어 출시 이후 전년비(2016년 기준) 약 40%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진한 쇠고기 맛과 매운 청양초 맛 2종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전용 3종의 소비자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450g 제품이 5750원이며 4인가족 기준으로 5~6회분 사용 가능하다.
편의점 미니스톱, 가을에 어울리는 소프트크림 신상품 '소프트크림 제주녹차'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녹차의 깊은 향이 담긴 '소프트크림 제주녹차'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선선한 날씨가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소프트크림 제주녹차'를 선보였다. 미니스톱은 일부 마니아 고객층에게 선호되던 녹차의 강한 맛을 부드럽고 달콤한 소프트크림으로 구현해 다양한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프트크림 제주녹차'는 중국 황산, 일본 시즈오카현과 함께 세계 3대 녹차 재배지로 유명한 제주녹차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제주녹차는 제주도의 풍부한 일조량과 고온다습한 기후로 인해 국내 최적의 녹차 재배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소프트크림 제주녹차'에 사용되는 녹차는 수확 2주 전 차광을 통해 녹차의 풍미와 색상을 숙성시켜 최고의 맛과 향을 가진 제주녹차만을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콘 2000원, 점보컵 2500원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