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치킨 히트 메뉴 굽네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 외 1종 출시
굽네몰은 굽네치킨 히트 메뉴인 볼케이노 & 갈비천왕 치밥 2종 및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야채, 새우, 스팸 등 동일한 제형의 볶음밥과 달리, 닭가슴살과 독특함을 살린 '치밥'이라는 차별화된 볶음밥으로 색다르면서도 특별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세 제품은 모두 급속동결(IQF)하여 냉동 처리된 볶음밥으로, 구매 후 냉동 보관했다가 식사할 때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거나 후라이팬에 4분만 볶아내면 갓 조리한 제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200g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다.
피에프창(P.F. Chang’s), 시즌 컨셉 메뉴 'WOK+FIRE' 출시!
피에프창은 700도 이상의 불에서 빠르게 조리되는 '웍(WOK) 특유의 불맛' 컨셉으로 한 시즌 메뉴 ‘WOK+FIRE’ 공개했다.
시즌 메뉴 'WOK+FIRE'는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너럴쏘 치킨, 템푸라 깔라마리&베지터블 등 신메뉴 2종, 웍의 불맛을 잘 담고 있는 기존 메뉴 4종 다이너마이트 쉬림프, 크리스피 그린빈, 파이어 갈릭 포크, 링오브 파이어 쉬림프으로 구성된다.
피에프창은 시즌메뉴의 특징인 불맛, 바삭한 식감, 매콤함과 잘 어울리는 음료 메뉴로 칵테일 '코코넛 모히또'과 맥주 2종 '블루문', '크로넨버그 1664 블랑'도 준비했다.
도미노피자,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불 맛 가득 그릴드 치킨과 달콤 상큼한 맛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엣지롤로 마무리한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28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치즈케이크 롤 피자’는 그릴드 치킨과 세계 3 대 진미로 꼽히는 흙 속의 다이아몬드인 트러플을 가미한 트러플 크림 소스로 풍미 가득한 맛을 표현했다.
또한 나폴리 도우를 말아 만든 새로운 엣지 롤 속에 치즈케이크 무스와 로마노 크림치즈, 파인애플을 넣어 달콤 상큼한 맛으로 마무리한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더 커지고 맛있어진 '빅 순살꼬치' 2종 출시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상품을 원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순살꼬치’2종에 변화를 줘 품질은 퐆이고 양은 늘린 '빅 순살꼬치'2종을 기획했다.
빅 순살꼬치 2종은 기존 순살꼬치 대비 계육함량을 4.5%늘리고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해 고소한 닭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순살의 중량을 120g으로 늘리고 튀김옷의 전분 함량을 감소시켜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빅 사천꼬치'는 얼얼한 매운맛으로 잘 알려진 사천고추를 사용해 깔끔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죠스떡볶이, 새로운 죠스컵밥 출시 이벤트 '2000명에게 떡볶이 쏜다'
신메뉴 죠스컵밥은 간편성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로, 단짠의 조화가 특징인 '허니콘', 매콤 달콤한 닭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닭갈비' 2종이다.
죠스떡볶이는 신메뉴 기념 프로모션을 2월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죠스떡볶이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매운떡볶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매운떡볶이 무료쿠폰은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신제품 죠스컵밥 또는 죠스밥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 리뉴얼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첨가해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물론 기초 영양소인 아연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2종은 기존 200ml 제품 대비 지방을 44% 줄였으며, 효소로 유당을 분해하여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픈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은 검은콩과 슈퍼푸드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를 첨가했다. 저지방 고단백 우유로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다.
피자알볼로 한국식 피자, 중국 입맛 사로잡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6월 중국에 첫 오픈한 상해 매장이 매출 상승세를 보임에 따라 오는 4월 중으로 2호점을 오픈, 중국 내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가 중국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데는 12월 출시한 신메뉴가 중국 현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지난 해 12월에 출시한 신메뉴 5종 중 3종이 현재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했으며, 1월 배달 매출 또한 전월대비 30%나 상승했다.
카페베네, 봄 시즌 메뉴 '스윗 스프링' 4종 출시
‘스윗 스프링’4종 신메뉴는 달콤한 커피캔디를 활용한 커피 시그니처 메뉴 3종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디저트 메뉴로 구성했다.
'스윗 캔디라떼'는 커피캔디와 고소한 견과류 향에 에스프레소를 혼합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스윗 캔디라떼'는 핫(HOT)과 아이스(ICE) 2종으로 출시됐으며 '스윗캔디 프라페노'는 커피캔디와 카라멜,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디저트 메뉴인 '스윗 벨벳 브라우니'는 생크림과 초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브라우니 위에 올려 궁극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번'스윗 스프링' 4종은 봄 시즌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카페베네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