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고 2000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7월 2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총 5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쿠폰코드에 '맛있는 bhc’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할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등을 비롯해 최근에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소이바베큐’는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린 메뉴이다. bhc치킨이 오랫동안 연구 끝에 개발한 소스로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낸다.
스타벅스 현금 없는 매장, 7월 16일부터 전국 100개 매장으로 추가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현재 운영 중인 3곳의 현금 없는 매장을 전국 100개 매장에 추가 확대하며, 7월 16일부터 총 103개의 현금 없는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약 2달간의 시범 매장 운영을 통해 스타벅스는 현금 거래 없는 매장 운영이 고객들에게 보다 원활한 지불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이번에 서울 74개점 등 전국의 100개 매장 추가 확대 운영을 결정했다.
실제 스타벅스가 지난 2달간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을 했던 3개 매장의 분석 결과는 긍정적이다. 이 3개 매장의 현재 현금 거래율은 0.2% 수준으로 기존 3%에서 더욱 축소됐으며 이에 따라 한 사람의 현금 정산 시간도 기존 10분 내외에서 현재 3분 내외로 줄어들며 70%의 시간 단축 효과가 있었다.
더블 소스로 맛과 풍미 더한 굽네몰,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최근 계속되는 소확행 트렌드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을 출시한다.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은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스테이크로 닭가슴살 겉과 속에 이중으로 소스가 들어가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특허 받은 찜팩 기술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우기만 하면 먹음직스러운 치킨 스테이크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특별히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맛은 겉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가, 속은 부드러운 치즈소스 들어가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대상베스트코, 소스류 PB 10종 출시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대상베스트코가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출시하며 업소용 소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상베스트코는 외식업소에서 많이 사용하는 간장 등 소스 10종을 출시한다고 7월 2일 밝혔다. 보관이 편리한 페트(PET)병 형태로 ▲진간장(2종) ▲돈까스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데리야끼소스 ▲치킨양념소스(4종) ▲떡볶이소스를 출시한다.
특히 업소에서 사용량이 많은 진간장과 치킨양념소스는 2.2kg 페트(PET)병과 함께 10kg, 14L 규격의 대형 플라스틱 용기를 추가했다.
정통 벨기에 수도원 맥주 '레페', 흑맥주계의 로얄 프리미엄 '레페 브룬'출시
8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정통 벨기에 수도원 맥주 '레페(Leffe)'가 '레페 브룬(Leffe Brune)'과 '레페 블론드(Leffe Blonde)'2종을 500ml 캔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레페 브룬은 브라운 컬러의 맥주를 대변하는 풀 바디감의 브라운 애비 에일로 깊은 캐러멜과 커피, 초콜릿 향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레페 블론드는 씁쓸한 끝 맛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감도는 금빛의 블론드 애비 에일로 바닐라·정향·바나나 아로마의 균형 잡힌 풍미가 돋보인다.
이번 캔 제품 패키지에도 정통 수도원 맥주를 상징하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제품 중앙에는 브랜드 로고와 수도원에서 양조가 시작된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는 스테인드글라스 창을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파파존스, 7월 프로모션…신제품 '슈림프 타코'피자 30% 할인
파파존스는 이달부터 8월 5일까지 신제품 '슈림프 타코' 피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 또는 '파파스 윙'과 코카-콜라 1.25L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슈림프 타코' 피자를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지 사이즈와 패밀리 사이즈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제품 '슈림프 타코'는 통 새우와 할라페뇨, 파인애플 등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매콤달콤한 칠리 토마토 소스와 새콤한 사워 크림이 한 판 가득 올려진 새우의 풍미를 더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