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동원F&B·CJ제일제당·피자헛 外
[식품 단신] 동원F&B·CJ제일제당·피자헛 外
  • 이예리
  • 승인 2018.11.22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개성 왕주꾸미만두'로 해물 만두 열풍 이어간다

국내 해물 만두 시장 1위 기업, 동원F&B가 매콤한 소스에 탱글탱글한 주꾸미 통살을 넣은 '개성 왕주꾸미만두'를 출시하고 올 겨울 해물 만두의 열풍을 이어간다.
 
'개성 왕주꾸미만두'는 쫄깃한 주꾸미 통살을 큼직하게 썰어넣고 특제 매콤양념으로 화끈하게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왕교자 제품이다. 오징어 통살도 함께 넣어 더욱 깊은 해산물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또 부추·당근·양파·양배추 등 신선한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

'개성 왕주꾸미만두'는 매콤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해 시원한 맥주에 곁들여 먹는 안주는 물론 출출할 때 간편한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당 중량이 38g에 달할 정도로 속을 가득 채워 빚어냈다. 

 

CJ제일제당, '푸드뱅크'와 함께한 20년 결실 맺었다

CJ제일제당이 '2018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1월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대상㈜, 본아이에프㈜ 등과 함께 사회공헌 부문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회 복지 시설 등 취약계층의 식사해결을 위해 푸드뱅크와 함께 진행한 식품 나눔 활동 공로를 인정 받았다.

CJ제일제당은 주력사업인 식품 사업의 특성에 맞춰 '식품안전 및 영양'이라는 핵심 역량을 활용, 복지 소외계층의 '결식 및 영양부족' 해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지속적'·'임직원 참여'·'업과의 연계'라는 사회공헌 원칙에 입각해 푸드뱅크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피자헛, 고객참여형 콘텐츠 콘테스트 '피자헛 플레이'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11월 22일 신제품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를 주제로 고객참여형 콘텐츠 콘테스트인 '피자헛 플레이(PIZZAHUT PLAY)'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신제품을 이용해 재미있는 '먹방' 영상을 제작하는 것으로, ▲1인 자유 시식 리뷰 ▲'갈릭마블 스테이크'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영상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긴 시간 등 총 3가지 주제로 참여하거나 자유 주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31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자신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모던눌랑 센트럴점, '재즈 나잇' 문화 공간으로의 변신 기대

외식 전문 기업 (주)썬앳푸드의 부티크 차이니즈 퀴진 '모던눌랑'이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라이브 재즈 공연 '재즈 나잇'(JAZZ NIGHT)을 진행한다고 11월 22일 밝혔다. 

모던눌랑 센트럴시티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재즈 공연은 모던 재즈 밴드인 '김희나퀸텟'의 무대로 꾸며진다. 이달 11월 23일과 내달 12월 7일, 12월 14일 3일간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30분 간격으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연 당일 매장 방문 고객들은 별도 티켓 구매 없이 라이브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연주곡은 1930년대 상하이를 콘셉트로 한 모던눌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스윙 재즈로 구성될 예정으로, 모던눌랑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1930년대의 화려했던 상하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굽네치킨, 피자·베이커리 디저트·치밥 시범 판매 시작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오븐을 활용해 건강하게 구워낸 피자 3종·디저트 2종·치즈 철판 볶음 치밥 2종 등 건강한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충족한 신메뉴를 시범 판매한다고 11월 22일 밝혔다.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 3종은 굽네치킨만의 특제 소스를 피자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것이 콘셉트다.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첫 맛은 달콤하고 끝 맛은 알싸한 허니멜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피자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볼케이노 특제 소스의 매콤한 바베큐치킨과 새콤달콤 하와이안 스타일의 파인애플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다.

디저트는 매일 매장에서 오븐에 직접 구워내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가 높은 사이드메뉴다. 달콤한 슈크림을 품은 바삭한 파이 '슈크림 데니쉬'와 상큼한 오렌지와 고소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오렌지 크림치즈 파이'로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2종을 출시해 사이드 메뉴를 강화했다.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전국 떡볶이 달인의 맛!

대상㈜ 청정원이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컵 떡볶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달인 컵 떡볶이'는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와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 달인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돼 기존 파우치 형태의 달인 떡볶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할머니 달인의 비법 소스를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 통인시장의 기름 맛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구현해냈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장류의 명지인 순창의 발효 조건으로 만든 순창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했다. 

 

세븐일레븐, 방한용품 구색 강화로 본격 겨울나기 시작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다양한 방한용품들을 출시하며 동절기 상품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방한용품은 기능성 속옷 대표 브랜드인 비비안의 제품으로 올겨울 예고된 한파에 대비해 보온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조해 만들었다. 종류는 '3D입체보온마스크'·'접이식귀마개'·'스마트폰터치기모장갑' 총 3종이다.

'위베어베어스 손난로 인형'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들의 귀여운 얼굴로 디자인 된 손난로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돌려 사용 가능하며,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