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도어락·다영씨·리벤져 外…12월 둘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 ]도어락·다영씨·리벤져 外…12월 둘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8.12.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2월 둘째주 영화 개봉

▲도어락

오피스텔에 혼자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경민(공효진). 퇴근 후 집에 돌아온 경민(공효진)은 원룸의 도어락 덮개가 열려있는 것을 발견한다. 공포감에 휩싸인 경민은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들은 경민의 잦은 신고를 귀찮아 할 뿐,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개봉일:12월5일)

주연: 공효진(조경민), 김예원(오효주), 김성오(이형사)

 

▲다영씨


다영씨(이호정)를 짝사랑하는 퀵서비스 기사 민재(신민재)는 어느 날, 회사에서 외톨이로 지내는 다영(이호연)의 모습을 보고 삼진물산 입사를 결심한다. 남몰래 다영(이호연)을 도와주는 민재(신민재). 하지만 팀장은 민재(신민재)도 도와줄 수 없는 "굉장히 어려운 일"을 다영(이호연)에게 맡기게 되고 다영(이호연)은 해고 위기에 처한다.

(개봉일:12월6일)

주연: 이호정(다영), 신민재(민재), 강하람

 

▲리벤져

극악무도한 사형수들을 격리시켜 놓은,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죽음의 섬 ‘수라도’ 이곳을 지배하는 절대악 ‘쿤’(박희순)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브루스 칸)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한다. 

(개봉일:12월6일)

주연: 브루스 칸(율), 윤진서(말리), 박희순(카를로스 쿤), 김인권(바우)

 

▲리틀 이태리

리틀 이태리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를 만들었던 ‘피자 나폴리’ 그 곳에서 함께 자란 ‘니키’(엠마 로버츠)와 ‘리오’(헤이든 크리스텐슨).최고의 피자를 뽑는 대회 이후 최대의 앙숙으로 변해버린 부모들로 인해 두 사람은 멀어지게 된다. 다시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러브 레시피를 만들어간다.

(개봉일:12월6일)

주연: 엠마 로버츠(니키 안졸리), 헤이든 크리스텐슨(리오 캄포)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