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스프라이트·GS25·파파존스 外
[식품 단신] 스프라이트·GS25·파파존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7.2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섹시 스타' 청하·장기용, 무더위 날리는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에 빠져들어

스프라이트 광고모델 청하와 장기용이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여름 무더위와 일상 속 답답함을 상쾌하게 날렸다.

7월 20일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 참석한 청하와 장기용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으로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스프라이트에 빠져들어 다양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쿨섹시 보스 장기용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델 출신답게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표현하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기용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청하는 보기만해도 상쾌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갓청하'의 쿨섹시 매력을 발휘했다. 

 

GS25 나만의냉장고 앱, 누적 이용 건수 1억 1500만건 돌파

편의점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냉장고(이하 나만의냉장고앱)의 이용자가 550만명을 넘어섰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주로 10·20의 이용율이 높기 때문에 각 기업의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한 온라인 전략 중 핵심이 되는 중요 수단이다.

나만의냉장고앱의 가장 핵심적 기능은 1+1, 2+1 등의 증정 행사가 진행될 때 고객이 증정품으로 지급 받는 상품들을 앱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다. 고객이 1+1 증정 행사 중인 아이스크림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한 개 아이스크림 증정품을 제공 받는데, 이때 고객은 직접 현장에서 증정품을 받지 않고 나만의냉장고앱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보관할 수 있다.

고객은 앱에 보관된 증정품 쿠폰을 언제든 원하는 GS25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제껏 나만의냉장고앱의 이용 고객들이 보관, 사용한 증정품의 건 수는 1억 1500만건을 넘어섰다.

 

한국파파존스,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이 선정하는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다고 7월 22일 밝혔다.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에서는 매년 한 해 동안 파파존스의 고객 서비스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대상으로 올해의 프랜차이즈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는 맛과 서비스 등 미국 본사가 주도하는 '파파존스의 룰'을 얼마나 잘 따라오는지에 대한 평가이다.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의 수상 분야는 각 국가 별 가맹점 수에 따라 Small·Medium 그리고 Large 총 3개로 나누어져 있다. 여기서 한국파파존스는 가맹점이 50개 이상인 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Large 분야에서 유력한 수상 국가로 지목되어온 이집트, 터키를 제치고 대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헬로네이처, 건강한 식이요법 '닥터키친' 팝업스토어 오픈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7월 22일 오픈한다.

그 동안 식단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 입장에서는 당류·나트륨·포화지방 등을 피해 일반 음식 대신 별도의 식단을 짜야 했고 이 과정에서 맛을 포기하거나 영양소 조합·복잡한 조리법·과다한 비용 등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헬로네이처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선택의 폭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닥터키친에서 엄선한 메뉴들을 도입했다.

헬로네이처가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돼지고기김치찌개&순살안동찜닭·와인찹스테이크&해물톳파스타·어두부메밀소바&낙지주꾸미연포탕 3가지 건강식단과 저탄수화물 빵 4종이다. 나트륨을 1/3로 줄인 김치찌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찜닭·메밀 100%로 만든 메밀면·설탕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빵 등으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배달의민족, 중복 맞이 할인 이벤트 '모두의 복날' 실시

배달 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food-tech) 선도 기업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초복에 이어 중복에도 전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모두의 복날'을 진행한다고 7월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 가입자라면 7월 22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배달의민족 모든 카테고리에 사용 가능하며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 금액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문 결제 시 결제수단을 토스로 설정하면 추가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적용에 토스 결제까지 하면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