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아 터진 내 자취방, 보관해야 할 물건은 많은데 공간이 부족하다면? 이럴때 필요한 게 바로 짐보관 서비스! 부피 큰 겨울옷부터 버리기 아까운 책들까지 모두 맡길 수 있는 서비스예요. 정말 편리하죠?
하지만 막상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니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지 막막하기만 하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제왕이의 꿀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짐보관 서비스 4개를 소개해 줄게요! 가격이 얼마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마타주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물건이 있는 혼족이라면 마타주 추천! 멤버십 플랜이 있어서 연간구독으로 신청할 경우 22%나 할인된 가격으로 짐보관을 할 수 있어요.
#오호
큰 물건을 보관해야 하는 혼족이라면 오호! 자전거 같은 빅사이즈 아이템을 보관해야 하거나 소파같은 빅빅 아이템을 보관해야 할 때는 오호를 추천해요. 큰 아이템은 개별로 요금을 측정하고 있으니 꼭 홈페이지 참고!
#스페이스타임
집 근처에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창고’가 필요한 혼족에게 추천! 그렇다 보니 집 근처의 서비스 지역을 꼭 확인하고 맡겨야 합니다. 언제든지 방문해서 꺼내야 하는 짐이라면 스페이스타임으로 맡기세요!
#럭스테이
국내 배낭여행을 떠나는 혼족에게 추천! 어플 켜고 근처 상점을 검색하면 맡길 수 있는 곳들을 알려줘요. 당일 예약도 가능! 분실 또는 파손이 걱정된다면 안심하세요. 분실 파손 보험이 되거든요.
(데일리팝 = 서채현에디터)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