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 그게 누군지는 모르는 불편한 진실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 그게 누군지는 모르는 불편한 진실
  • 이건우 기자
  • 승인 2012.08.11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온라인 커뮤니티
세계에서 오로지 7명만 푼 문제가 화제다. 급기야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에 오르더니 수많은 관련기사를 쏟아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라는 제목으로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각 각 도저히 상식적으로는 납득할 수 없는 내용물이 담긴 세개의 병이 있다.

첫번째 사진은 콜라병 가운데를 나무로 만들어진 화살표가 관통한 모습, 두번째는 입구가 좁은 병 안에 들어가 있는 여러 개의 공들, 마지막으로 병 속 방망이에 꽂힌 길다란 너트의 모습 등 하나같이 믿을 수 없는 광경이다.

특히 하나같이 깨지기 쉬운 유리가 깨지지도 않고 병 속에 입구보다 큰 물건들이 들어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를 접한 네티즌들은 각자 나름의 해답을 내놓고 있지만, 어느것 하나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의 8번째 답안을 내놓지는 못하고 있다.

그중 몇 몇 재미있는 네티즌의 답변이 눈길을 끈다. 그 답변은 "세계에서 7명밖에 안되는데 누군지는 모르는 불편한 진실" " 세계에서 7명만 푼 문제는 세계에서 포샵을 제일 잘하는 7명" "제목을 바꾸셔야 할 듯...이제 여덟명이네요. 다른 분들 생각해 보라고 답을 쓰지는 않겠습니다" 등 등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