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의 아이콘 수지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니 뭇 남성들의 애간장이 타들어가는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방송된 KBS2 '청춘불패 시즌2'(이하 '청불2')에서는 G5(효연, 수지, 보라, 강지영, 예원)가 마산 무학여고의 핸드볼부 여학생들을 찾았다.
이날 김신영과 함께 핸드볼 부 여학생들의 관광가이드로 나선 수지에게 김신영은 "여기 수지 빼고 다 경상도 출신이다"며 "로마에 오면 로마법을 따라야 한다. 경상도 사투리를 써라"고 말했다.
이에 수지는 능숙한 경상도 사투리를 선보여 모든 이들을 깜짝 놀래켰다. 더욱 더 놀라운 일은 잠시 뒤에 벌어졌다. 한 학생이 남자친구가 있냐고 질문한 것.
수지는 모든이들의 예상대로 "남자친구 없다"라고 말해 모든이들이 안도한 순간, "있다"며 자신의 휴대전화를 보여줬다. 수지앓이를 하고 있는 수많은 팬들의 가슴이 터질 것 같은 순간이었다.
하지만, 수지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에 등장한 남자친구는 다름아닌 영화배우 겸 모델인 이안 소머할더의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이안 소머할더는 1978년생으로 루이지애나 주 코빙톤에서 태어나 일찍부터 모델활동을 했으며 2002년 영화 The Rules of Attraction에서 양성애자 Paul Denton역을 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2009년부터 미드 Vampire Diaries로 스타덤에 오른 이안 소머할더는 미국의 10대들에게 우상과 같은 존재다.
이같은 수지 남자친구의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안 소머할더...음 그래도 방심할 수 없다", "이안 소머할더가 휴대폰 배경화면에 있는 이유를 밝혀라", "첫사랑 수지 남자친구는 필히 인증을 받아야 한다",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것 한가지 그것은 바로 '수지 남자친구'" 등 질투어린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