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업계 최초 언택트 결합한 시네마톡 첫 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극복을 위해 CGV가 언택트를 결합한 시네마톡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CGV가 영화 ‘아네트’ 본편 상영 후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들려주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오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을 사전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이후 CG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톡이다. 향후 작품에 따라 감독 이외에도 배우가 직접 참여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의 첫 작품은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감독상을 수상한 ‘아네트’다. ‘퐁네프의 연인들’, ‘홀리 모터스’를 연출한 레오 까락스 감독의 첫 음악 영화 ‘아네트’는 오페라 가수 ‘안’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가 사랑에 빠지면서 무대 그 자체가 된 그들의 삶을 노래한 시네마틱 뮤지컬이다. ‘결혼 이야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아담 드라이버가 제작과 주연을 맡고 ‘라 비 앙 로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마리옹 꼬띠아르가 상대역을 연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네트’ 언택트톡은 아트하우스 18개 상영관을 비롯해 전국 CGV에서 10월 30일과 31일, 주말 동안 만날 수 있다.
개관 10주년 맞은 블루스퀘어 27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과 기념 방송
인터파크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 기념 방송으로 오는 10월 27일(수) 저녁 7시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타임세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이 되는 11월 4일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의 서은광이 MC로 나서 초연과 재연에서 아더를 연기하고 있는 김준수를 비롯해 민영기, 이지훈, 장은아, 최서연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배우 인터뷰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엑스칼리버>가 자랑하는 화려한 무대 세트와 의상, 소품 등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하고 리허설 모습까지 하나하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김준수는 ‘블루스퀘어에서 처음 한 공연이 2012년 엘리자벳 초연이었는데 자신과 함께 공연장이 커왔던 것 같다.’고 블루스퀘어에서 보낸 시간을 회상했고, 랜슬럿 역의 이지훈은 ‘10년이나 됐어도 새 건물 같고 배우로서 이런 공연장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더 많은 배우들의 인터뷰 내용과 블루스퀘어 10주년 축하 메시지는 10월 27일 저녁 7시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기념하며 10월 27일 저녁 7시부터 24시간 동안 뮤지컬 <엑스칼리버> 최대 4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트립닷컴, 제주신화월드와 단독 특가전 진행
트립닷컴은 제주 신화월드 4개 전 지점과 함께 패키지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주 신화월드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로,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은 물론 테마파크와 워터파크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대 여행자에게 맞춤형 여행을 보장한다.
트립닷컴은 제주신화월드와의 협력을 통해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등 모든 숙소의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최저가 객실을 비롯해 식음료 세트와 액티비티 입장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됐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예약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한 특가전 전용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나만의 온라인 피트니스 트레이너 ‘피츠커버리(Fitscovery)’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온라인 피트니스 플랫폼 ‘피츠커버리’가 이달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이번 웹사이트 론칭은 동아시아 주요 국가 중 한국의 온라인 피트니스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가능성을 파악하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제작됐다.
피츠커버리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니즈가 있는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피트니스 마켓플레이스로 2019년 7월 회사 설립, 2020년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이미 미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에서 4천여명의 소비자가 가입을 완료하고 활발하게 이용 중이다.
정식 플랫폼 출범 이후 피츠커버리는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정부에서 주관하는 다수의 스타트업 엑셀레이터 프로그램에 상위권으로 진출하고, 최근 국내 중소벤처기업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지원하는 외국인 국내 창업 지원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한국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