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CJ문화재단·대한항공·여기어때·CGV 外
[여행&여가] CJ문화재단·대한항공·여기어때·CGV 外
  • 임희진
  • 승인 2022.04.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문화재단
ⓒCJ문화재단

CJ문화재단, 에버랜드와 협업한 봄맞이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개최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5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Spring Up! Garden Concert, 이하 스프링 업)’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에서 개최한다. CJ문화재단은 대중문화 소외영역 젊은 창작자의 ‘문화꿈지기’로서 다양한 문화사회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CJ문화재단이 21일 공개한 2차 라인업에 따르면, ‘스프링 업’ 콘서트는 지난 3월 2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8일까지 매주 한 팀씩 총 10팀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특히, CJ문화재단의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과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인디 음악 공연에 목마른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지난 16일까지 △빌리어코스티 △송예린 △신지훈 △일레인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공연을 펼쳤으며, 오는 23일부터는 △소수빈 △홍이삭 △예빛 △이진아 △최유리 △제이유나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따스한 봄밤에 어울리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리플
ⓒ트리플

트리플, 초개인화 여행 서비스 강화 나선다..국내 최초 자유여행 패키지 서비스 ‘셀프 패키지’ 선봬

여행 플랫폼 트리플(대표 김연정, 최휘영)이 국내 최초 자유여행 패키지 서비스로 초개인화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트리플은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과정에서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기반한 여행 상품을 추천해, 나에게 맞는 여행을 직접 구성하게 하는 ‘셀프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트리플은 그동안 일정판 내에서 개인에게 맞는 관광지와 맛집을 추천해 주는 장소 추천 기능으로 큰 호응을 받아 왔는데, 여기서 한 단계 더 진화한 것이다.

트리플에 여행 일정이 등록되면 500만 개의 일정 데이터를 분석해, 여행자의 상황과 취향에 맞는 항공권, 숙소, 투어∙티켓 상품을 일정판 내에 추천한다. 이에 따라 유저가 여행 상품 예약을 거듭할수록 추가로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적용된다. 일정을 만들고 상품을 예약하는 과정이 마치 여행자 개인을 위한 여행 상품 패키지를 구성하는 과정과 비슷하다.

셀프 패키지가 기존의 여행 상품 할인과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일정에 함께 하는 동행자도 함께 추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금까지의 여행 상품 할인은 구매자 1인에게만 적용됐지만, 셀프 패키지는 일정에 함께 등록된 동행자에게도 동일한 할인을 적용해 여러 명이 함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 상품을 용이하게 구성할 수 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

‘대한항공카드’와 함께 하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 이벤트’ 

대한항공은 ‘대한항공카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 이벤트’를 4월 21일부터 실시한다. 

‘대한항공카드’는 지난 2020년 4월 대한항공과 현대카드가 제휴해 출시한 국내 최초 항공사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로 타 마일리지 카드에 비해 높은 적립률과 항공 이용에 특화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항공은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굿즈와 함께 2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카드’ 사용 실적 유무에 따라 각각 참여할 수 있는 ‘마일리지 & 굿즈 이벤트’와 ‘대한항공카드 찐팬 인증 퀴즈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마일리지 & 굿즈 이벤트’는 ‘대한항공카드’ 발급 후 지난 6개월 간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응모 후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금액 15만원을 달성하면 누구나 스페셜 굿즈인 ‘대한항공 X 현대카드 비치타월’과 카드 종류에 따른 마일리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030카드’와 ‘070카드’는 5,000마일, ‘150카드’와 대한항공 우수회원에게 발급되는 ‘더 퍼스트’(the First) 카드는 7,000마일이 지급된다. 

‘대한항공카드 찐팬 인증 퀴즈 이벤트’는 ‘대한항공카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 6개월간 카드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퀴즈에 응모하여 경품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10,000마일(5명), 2등 3,000마일(100명), 3등 ‘대한항공 X 현대카드 비치타월’ (1,000명)이 제공된다.

 

“참았던 여행 욕구 터졌다” ‘숙박대전’ 거래액 165% 급증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전 국민의 여행 욕구를 제대로 자극했다. 많은 여행자들이 혜택을 받아 다시 여행을 떠났고, 여행자를 맞은 숙박업계도 다시 활기를 얻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성과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평균 거래액이 약 165.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숙박대전을 오픈한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의 기간과 전년도 동일 기간을 비교했다. 조사 대상은 숙박대전에 참가한 전국 호텔ᆞ펜션ᆞ게스트하우스를 포함하는 5,500여곳이다.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프로야구 시즌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야구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무적LG 야구 패키지 시즌2’를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캉스와 잠실야구장 LG트윈스 홈경기 직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특히 주니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LG트윈스 선수 친필 사인볼이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된다. 

‘무적LG야구 패키지 시즌 2’는 객실 1박과 함께 9만원 상당의 LG트윈스 홈경기 테이블석 초대권 2매, LG트윈스 오리지널 모자와 응원배트가 2개씩 제공된다. 또한 1층 그랜드 델리에서 맥주 2캔과 콜드컷 2종, 프레첼로 구성된 스낵이 호텔 보냉백에 담아 제공되어 야구장에 편하게 가져가서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CGV
ⓒCGV

CGV,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단독 개봉

CGV가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을 담은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를 4월 28일 단독 개봉한다.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은 ‘찰리’가 하나부터 열까지 자신과 다른 ‘롤라’를 만나 80cm 남성용 부츠 ‘킹키부츠’를 제작하며 생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신디 로퍼가 작사∙작곡을 맡고, 최고의 배우이자 작가인 하비 파이어스틴이 각본, 브로드웨이 대표 연출가 제리 미첼이 연출해 2013년 3월 첫 공연을 올렸다.

이번에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19년 5월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이다. ‘롤라’역에는 올리비에 어워즈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멧 헨리’, ‘찰리’ 역에는 배우 ‘킬리언 도넬리’가 맡았다. 
                                                                                                         
CGV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단독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주차 주말 진행 예정인 ‘킹키부츠 라이브’ 특전 회차 관람 고객에게는 킹키부츠 카드 2종과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