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나고 엔데믹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이번 여름 휴가는 다들 기대감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준비하는 것은 옷일 것이다. 어떤 패션 아이템과 이번 휴가를 함께 하면 좋을까?
여름 휴양지하면 바람에 하늘하늘 흩날리는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를 빼 놓을 수 없다. 평소 일상속 도전하기 힘들었던 약간의 노출을 더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원피스의 페미닌한 무드를 살리기 위한 리본 디테일의 슬라이드와 큐빅이 가득한 시계,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 셔링 디테일의 숄더백까지 매치하는 아이템 하나 하나 사소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면 첫사랑 느낌 가득한 스타일이 연출된다.
여행지를 활동적으로 돌아다니기 위해서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어울리지만, 사진을 남기기 위해선 편안함만 추구할 순 없다.
크롭 기장의 스윔 웨어와 쇼츠를 매치해 물놀이를 위해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여기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실버 컬러의 볼드한 주얼리, PVC 소재의 샌들, 테리소재의 가방까지 물놀이에 최적화된 아이템들을 선택해보자. 요즘 가장 인기있는 프레임리스 선글라스까지 더해주면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잡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