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밀리의서재·CGV·골프존 外
[여행&여가] 밀리의서재·CGV·골프존 外
  • 안지연
  • 승인 2023.07.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해외여행 얼리버드’ 기획전…할인은 기본, 최대 30만포인트 페이백

위메프가 9·10월 늦깍이 휴가족은 물론, 추석 황금연휴 여행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얼리버드’ 기획전을 31일까지 개최한다.

먼저, 위메프는 31일까지 ‘해외여행 얼리버드’ 기획전을 운영한다. 해외여행(패키지/에어텔) 상품 대상으로 9·10월 출발 고객들에게 결제시 기본 5% 할인과 추가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여행 후에는 위메프 포인트 최대 10%를 추가 지급한다.

구매금액대별 최대 30만원까지 위메프 포인트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10만원, 200만원이상 구매 시 20만원, 300만원 이상 30만원의 포인트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 9·10월 여행을 미리 예약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연휴를 즐길 수 있다. 페이백 포인트는 최종 결제가를 기준으로 여행 출발일의 익월 일괄 지급된다. 또 위메프는 ‘오늘의 특가’ 코너를 운영하며 매일 새로운 상품을 더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밀리의 서재, <당신의 최애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밀리의 서재는 ‘스푼라디오’와 협업을 통해 선정한 오디오북 리더 9인의 요약 오디오북 공개와 함께 <당신의 최애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밀리의 서재는 스푼라디오와 함께 오디오북 리더(Reader)를 모집하는 <위로의 목소리를 찾습니다>를 진행했다. 다양한 미션을 통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목소리를 가진 오디오북 리더 10인을 선정했으며, 최근 오디오북 리더 9인이 낭독한 요약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또한 독자들의 최애 보이스를 찾는 <당신의 최애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오북 리더 9인의 요약 오디오북을 감상하고, ‘최애’ 목소리와 ‘최애’의 목소리로 듣고 싶은 도서의 제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파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CGV, 세계 유명 미술관으로 떠나는 ‘씨네뮤지엄2’ 진행

CGV가 세계 유명 화가들의 명작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씨네뮤지엄2’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6개의 주제로 7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한다. 

첫 강연은 ‘내셔널갤러리(예술의 흐름을 담다)’를 주제로 영국의 내셔널갤러리를 탐구한다. 1824년 그림 38점으로 시작된 내셔널갤러리는 중세 시대 회화부터 근대미술의 시작이라 불리는 폴 세잔의 그림까지 전시하고 있다. 시대별로 전시한 그림은 유럽의 시대적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거장들의 그림을 통해 그들이 담아낸 시대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골프존, 진화된 그래픽과 고사양 하드웨어 탑재한 ‘투비전NX’ 출시

㈜골프존은 실제와 같은 생생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진화된 그래픽과 고사양 하드웨어를 구현한 새로운 가맹 전용 시스템 ‘투비전NX(TWOVISION New Experience)’를 2023년 8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비전NX는 언리얼 엔진 5 구동이 가능한 최신 그래픽카드가 내장된 고사양 PC, 생생한 타격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고사양 마이크, FHD급 고화질 카메라, 고해상도의 키오스크 등 초고사양 하드웨어를 탑재해 실제 필드와 같은 그래픽을 구현한다. 

특히 투비전NX에서만 제공하는 기능들이 주목된다. 기존 골프존의 네트워크 플레이를 업그레이드해 동반자와 다른 공간에 있어도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일반, 대회, 배틀존 모드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뷰와 골퍼 맞춤형 연습 기능을 탑재한 연습장도 선보인다. 투비전NX의 연습장은 바닥 스크린까지 연결된 탁 트인 오션뷰 배경의 ‘드라이빙 레인지’, 다양한 각도에서 그린 공략 연습이 가능한 ‘숏게임’, 그린 주변 러프, 벙커 등 정교한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한 ‘어프로치’, 80여 개의 퍼팅 지점에서 LED퍼팅가이드와 연동해 연습이 가능한 ‘퍼팅’ 등 4가지 연습장으로 구성돼 세분화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클룩,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 입장권 공식 판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한국 여행객들의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사전 예약을 돕는다. 클룩은 6월 16일 개장한 일본 도쿄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클룩은 지난 4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7월 1일~10일 클룩 내 일본 예약이 전월 동기 대비 13% 증가한 가운데,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해당 상품은 현재 8월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 티켓은 현장 판매 없이 오직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만 가능하며, 한국어로 예약 가능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은 클룩을 포함해 단 2곳뿐이다.

특히 클룩은 여행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단독 상품은 물론 ‘도쿄 지하철 티켓 24시간권’, ‘세이부 일일 패스’ 등 다양한 교통패스 패키지 옵션을 선보인다. 도쿄 지하철 티켓으로는 도쿄 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 13개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세이부 일일 패스는 타마가와선을 제외한 세이부 전 노선을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상품이다.

클룩에서 구매한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은 별도의 실물 티켓 교환 절차 없이 구매 후 수령한 모바일 바우처를 통해 곧바로 입장할 수 있다.

 

트립닷컴 그룹, AI 기반 3종 여행 추천 서비스 공개

트립닷컴 그룹이 여행객들을 위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여행 정보 획득이 가능한 신규 서비스를 론칭한다. 

트립닷컴 그룹은 트립닷컴을 통해 AI기반 3종 콘텐츠 추천 서비스인 ‘트립.베스트(Trip.Best)’, ‘트립.딜(Trip.Deals), ‘트립.트렌드(Trip.Trends)’를 공개했다.

트립닷컴의 AI 기반 큐레이션 서비스는 최신 여행 트렌드를 포함해 추천 명승지 및 이용자들의 관심도에 기반한 가성비 숙소와 항공편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사용자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트립닷컴의 AI 기반 큐레이션 서비스는 ▲트립.베스트, ▲트립.딜, ▲트립.트렌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트립.베스트’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항공편 뿐 아니라 호텔, 레스토랑, 액티비티와 같은 명소까지 트립닷컴의 모든 여행상품 내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점수를 매겨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리스트를 소개한다.

‘트립.딜’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편과 숙박업소를 찾으려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품을 제안한다. 이 서비스는 과거와 현재의 가격 변동을 포함해 다양한 조건을 기반으로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지역의 특가 리스트를 제공한다. 

‘트립.트렌드’는 실시간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 검색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 주제와 이벤트를 추적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현재 전세계 콘텐츠 외 지역 콘텐츠는 싱가포르에서만 사용 가능하지만 점차 다른 국가로도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