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야놀자·인터파크·CGV 外
[여행&여가] 야놀자·인터파크·CGV 外
  • 안지연
  • 승인 2023.08.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도라, 2023 ‘써콜로 디 테니스’ 4기 모집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4기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늘 8월 1일(화)부터 21일(월)까지다. 

CDT 4기의 모집 정원은 총 45명이다.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마다 약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운영 기간은 9월 9일(토)~11월 18일(토)까지 총 10주간이다.

프로그램은 입문, 초급, 중급 등 각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된다. 테니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차근차근 꾸준히 실력을 쌓아가는 눈높이 레슨 프로그램에 컨셉을 맞췄다.

야놀자, ‘항공권 100%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지난 달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오픈했다.

먼저, 오늘 오전 11시부터 이달 27일(일)까지 ‘야놀자 페이백퍼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방콕, 다낭, 후쿠오카 등 매주 대표 노선을 엄선해 해당 항공권 구매 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결제액 100%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환급액 제한은 없으며,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발권 완료된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노선을 검색만 해도 100% 야놀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해외 여행지를 알아보고 항공권도 받을 수 있는 ‘야놀자 해외여행 계산기’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미식ㆍ쇼핑ㆍ액티비티 등 12가지 여행 취향 중 선호에 맞게 고르면 맞춤형 해외 여행지를 추천해준다. 이달 6일(일)까지 계산기 이용 후 추천 여행지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해외 항공 상품권을 증정한다. 취항지와 동행인 수에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3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인터파크, 연말까지 해외 항공권ㆍ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 연장

인터파크가 올해 연말까지로 해외 항공권 및 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를 연장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 시장이 열린 지난해 10월 11일(수)부터 자사에서 구매한 국제선 항공권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100% 지급하고 있다. 

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 기간을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확대했다. 인터파크 투어 해외숙소 카테고리에서 '최저가보상'이 표시된 호텔 객실 상품이 동일한 조건의 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요금으로 판매된다면 신청 절차를 통해 차액의 100%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G마켓, ‘렌터카’ 예약서비스 오픈…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제공

G마켓이 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외 18개 지역 2만5,000대의 렌터카를 실시간 가격 비교해 검색 조건에 맞는 최저가 상품을 선보인다. 렌터카 예약서비스는 네이처모빌리티의 ‘찜카’와 함께 선보이는 G마켓 모바일 앱 전용 서비스로, 제주/서울/경기/부산/강원 등 총 16개 국내 지역과 괌/사이판의 2개 해외 지역 렌터카 정보를 제공한다.

G마켓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G마켓 전용 키오스크를 운영, 렌터카 체크인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G마켓 전용 콜센터도 운영한다. 또한, 렌터카 이용비중이 높은 제주의 경우 300대의 최신식 차량을 G마켓 고객전용 렌터카로 확보하고, 공항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15%,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두 쿠폰 모두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그 외에 KB/삼성/스마일카드로 구매 시 추가 5% 카드할인도 받을 수 있다.

 

CGV, 영화 관람권과 굿즈를 한 번에… ‘Welcome Pack’ 출시

CGV가 지난 7월 31일 출시한 영화 관람권과 굿즈로 구성된 ‘Welcome Pack(웰컴 팩)’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되었다고 1일 밝혔다. CGV에서 새롭게 출시한 Welcome Pack은 영화를 선택해 준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굿즈다.

Welcome Pack 첫 주자는 오는 2일 개봉하는 ‘더 문’이다.

‘더 문’ Welcome Pack은 ‘더 문’ 2D 전용 관람권 1매와 반구 그립톡, 홀로그램 탑승권으로 구성됐다. 영화 속 주요 무대인 달을 정교하게 구현한 반구 그립톡은 영화 관람 후 영화의 감동을 오래도록 지속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홀로그램 탑승권은 한국항공우주국의 영어 약자인 ‘KASC’와 주인공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더 문’ 2D 전용 관람권은 멀티문자메시지(MMS)로 개별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