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여기어때·인터파크·골프존카운티 外
[여행&여가] 여기어때·인터파크·골프존카운티 外
  • 안지연
  • 승인 2023.08.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레저스포츠 할인대전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이 있는 주말’에 떠나는 수요 증대를 목적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여행이 있는 주말은 매월 마지막 주말 국내 여행을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여기어때는 레저스포츠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1만원 쿠폰을 1인당 2장까지 발행하며, 해당 쿠폰은 매달 마지막 주 주말에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나머지 기간에는 1인당 5,000원 쿠폰을 2장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저스포츠 고객들이 숙소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팩과 렌터카 이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실시간 렌터카 16만원 쿠폰팩을 함께 제공한다.

 

“홍콩 왕복 무료 항공권 400장 푼다” 쿨룩, ‘공짜 홍콩은 못 참지’ 프로모션 실시

클룩(Klook)이 홍콩 에어라인과 함께 약 1억 2천만 원 상당의 홍콩 왕복 항공권 400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홍콩은 못 참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룩은 홍콩 리오프닝을 맞아 한국인들이 다시 한번 합리적인 가격에 홍콩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홍콩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8월 23일부터 9월 16일까지로, 룰렛 게임은 해당 기간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홍콩 에어라인의 무료 홍콩 왕복 항공권은 프로모션 종료 후 9월 18일 전까지 코드로 일괄 지급 예정이다. 항공권 등록은 9월 30일까지 홍콩 에어라인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등록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2024년 3월 24일까지다.

또한, 클룩은 항공권뿐만 아니라 ▲홍콩 전체 액티비티 5% 할인 ▲홍콩 디즈니랜드 10% 할인 ▲공항철도 AEL 티켓 6% 할인 ▲홍콩 피크트램 8% 할인 ▲옥토퍼스 카드 5% ▲옹핑 360 케이블카 10% 등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 할인 쿠폰을 룰렛 게임 경품으로 준비했다. 해당 할인 쿠폰들은 당첨 즉시 지급된다.

 

야놀자, 여행 활성화 위한 ‘레저스포츠 할인대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23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야놀자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수상레저·익스트림 스포츠 등 전국 인기 레저스포츠 상품 전용 5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특히 매달 마지막 주 ‘여행이 있는 주말’ 기간에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인터파크, 유럽 축구 리그 전용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과 프랑스 리그앙(Ligue 1) 경기를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고객이 직접 나만의 여행을 완성하는 ‘디자인 패키지’는 숙소와 경기 티켓을 포함한 4박 6일 상품으로, 최소 출발 인원 제한 없이 일정 및 예산을 개별 맞춤형으로 구성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상품에 따라 스타디움 투어 등 축구 팬들의 취향을 고려한 선택 관광도 제공한다. 

토트넘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소그룹 패키지도 판매한다. 다음 달 14일(목) 출발해 7박 9일 일정으로 런던·맨체스터·옥스포드 등 영국 인기 지역을 방문한다. 단체 관광과 자유 여행을 혼합해 제공하고, 주로 외곽에 위치한 구장까지의 이동 편의성을 고려해 전용 차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축구 인플루언서가 동행하는 직관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GV, 본격 리액션 장려…‘떠들석(席) 상영회’ 개최

CGV가 오는 27일 상영관 내 자유로운 리액션을 허용하는 ‘떠들석(席) 상영회’를 개최한다.

‘떠들석(席) 상영회’의 첫 콘텐츠는 지난 15일 개봉한 ‘달짝지근해: 7510’이다. ‘달짝지근해: 7510’은 25일 기준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유지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작품이다. 러닝 타임 내내 웃음이 터진다는 실관람객 평가가 이어지는 만큼 ‘떠들석(席) 상영회’에서는 보다 즐겁고, 떠들썩하게 작품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짝지근해: 7510’으로 첫 포문을 여는 ‘떠들석(席) 상영회’는 오는 27일 진행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의정부, 인천, 동수원 등 서울∙경기 지역 7개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신규 오픈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사우스링스 영암CC’에 대해 지난 8월 24일부터 ‘골프존카운티 영암45’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

사우스링스 영암CC는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마스터플랜에 의해 아시아 최대 관광·레저 기업도시를 개발하는 ‘솔라시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두 설계가 ‘카일 필립스’(Kyle Philips)와 ‘짐 앵’(Jim Engh)의 개성적인 코스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또한 해안을 끼고 있는 골프코스인 ‘링스(Links)’ 스타일이며, ‘지속가능한 골프장’, ‘자연친화적 골프장’을 모토로 원형지의 특성이 코스 설계에 반영돼 코스 곳곳에서 생태 습지, 토착 수종, 수로, 철새 등을 만날 수 있고, 2019년 11월 개장 후 국내 최초 노캐디(셀프라운드) 시스템을 도입해 대중제 45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골프장이다.

골프존카운티는 8월 24일부터 현재 운영 중인 전국 골프장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장 운영 시스템(△자사 F&B 브랜드 ‘호시그린’ △셀프체크인 등) 도입을 본격화하며, 기존 국내 18개 사업장과의 연계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예약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예약은 오는 9월 1일 오픈 예정이다.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제주항공과 ‘홍콩 단독 프로모션’ 진행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 KKday)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항공과 함께 홍콩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KKday는 제주항공을 통해 홍콩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 홍콩 인기 여행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7%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제주항공 인천 홍콩 노선은 매일 운항 되고 있으며, 해당 노선 운임가 할인 쿠폰 혜택을 통해 3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홍콩 △ USIM∙eSIM 데이터 상품, △공항철도 티켓 등 교통 필수 상품들과 △빅토리아 피크 트램 티켓, △홍콩 스카이 100 전망대, △나이트 크루즈 등 인기 액티비티 입장권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행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예약일 기준 8월 31까지 사용 가능하며, 탑승 및 사용일 기준으로는 12월 31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