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코웨이·아워홈·아성다이소 外
[기업 소식] 코웨이·아워홈·아성다이소 外
  • 오정희
  • 승인 2024.05.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온수 온도부터 출수량까지 세밀한 사용자 맞춤 제어 기능을 가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온수 온도는 45℃의 따뜻한 물부터 100℃ 초고온수까지 5℃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 가능하다. 출수 용량은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1리터, 연속)로 컵의 사이즈나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10m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을 만드는 1회 제빙 시간이 12분에 불과하며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생성한다. 얼음 생성 시 큰 얼음(약 10g)과 작은 얼음 (약 7g)의 크기를 설정해 요리나 음료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 등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곳과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이외에 미세 플라스틱부터 중금속까지 물 속에 있는 98종의 유해물질을 거르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언제나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을 획득했다.


 

 

아워홈, 구씨반가 B2B 제품 출시 기념 ‘구씨반가데이’ 이벤트 개최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구씨반가 B2B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영 중인 전국 사내식당과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부터 20일까지 9일간(영업일 기준) 전국 사내식당에 통합 메뉴 9종을 제공한다. 이벤트 첫 날인 7일에는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을 전 점포에 공통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콩국수’, ‘소고기 알곤이 전골’, ‘들깨탕 수제비&훈제오리세트’, ‘상추된장찌개&삼겹살 고추장구이’, ‘설렁탕&섞박지’, ‘진주식 육전 냉면’, ‘후라이드치킨&새콤야채쫄면’, ‘청양풍 까이양 그릴치킨덮밥’ 등 특식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한다. 메뉴는 점포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한다.

같은 기간 아워홈몰에서는 ‘구씨반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베스트 상품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한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구씨반가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마운 분께 전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씨반가 4종 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나눔햇반 캠페인’ 진행…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금·햇반 총 1억원 상당 전달

CJ제일제당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하고 돌봄공백 아동에게 햇반, 기부금 등 총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으로,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총 7만 7천여명이 참여하고 돌봄공백 아동을 응원하는 댓글도 2만개 이상 작성됐다.

CJ제일제당이 이번 캠페인으로 마련한 총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은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은 햇반, 스팸, 비비고 김을 비롯한 CJ제일제당의 제품들로 구성된 식품 키트 등 돌봄공백 아동들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에 생활용품 전달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에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카네이션 비누꽃 등으로 구성한 어버이날용품 30여 종과 노트, 인형 등으로 준비한 어린이날용품 40여 종으로 마련했다.

어버이날용품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날용품은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 인천서구청, 강남복지재단, 사랑의 열매, 부산강서구청을 통해 지역사회에 소외되기 쉬운 취약 가정에 전달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든 가정이 가정의 달을 행복하게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텀블벅, 2024 소상공인 텀블벅 펀딩 지원 사업 모집…130개 팀 선정

백패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이 ‘2024 소상공인 텀블벅 펀딩 지원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원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하는 ‘2024 온라인 쇼핑몰 판매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지만 자금이 부족한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텀블벅은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소상공인에게 △텀블벅 공식 사이트 및 앱 메인 화면 노출 △소상공인 특별 기획전 참여 △텀블벅 공식 SNS 채널 콘텐츠 홍보 △CRM 마케팅 등 3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과 규모는 소상공인기본법에 의거한 소상공인 130팀이며, 선정 심사는 참신성, 펀딩 계획 성실도, 펀딩 성공 가능성, 제작 완수 가능성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KT&G복지재단, 한강 환경정화 봉사활동 ‘아름드리 피크닉’ 실시

KT&G복지재단이 대학생 자원봉사자 등 총 70여 명과 함께 한강 환경정화를 위한 ‘아름드리 피크닉’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봄철 나들이객으로 붐볐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원효대교 남단부터 여의하류IC 교차로까지의 왕복 5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Plogging) 활동에 참여했다. 

KT&G복지재단은 지난 2018년부터 도심 속 자연공원을 보존하자는 취지로 ‘아름드리 피크닉’ 한강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난달 13일에는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1,500그루에 달하는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KT&G복지재단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KT&G가 지난 2003년 설립한 재단으로, 전국 8개 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밀착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원 빨간펜, 어린이 날 맞아 동아제약과 콜라보 굿즈 기부

교원 빨간펜은 동아제약과 함께서울시립 동부아동복지센터에 콜라보 굿즈 등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동들이 뜻 깊은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했다. 기부 물품은 박카스맛 젤리와 콜라보 굿즈 총 100박스다.

콜라보 굿즈는 아동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빨간펜 캐릭터 또롱이와 박카스맛 젤리 등의 디자인을 적용한 실리콘 참이다. 실리콘 참은 여름 샌들에 부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신발로 꾸밀 수 있다. 

 


 

 

 

삼성전자, 국내 최대 크기 114형 마이크로 LED 앞세워 초프리미엄 TV 시장 공략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크기인 114형 마이크로 LED를 공개하고, 초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따라 마이크로 LED의 라인업이 89형·101형에 이어 114형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마이크로 LED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LED가 백라이트나 컬러필터 없이 스스로 빛과 색을 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114형 마이크로 LED의 출고가는 1억 8천만 원이며,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114형 마이크로 LED 구매하는 고객에게 85형 Neo QLED 8K(QND900)를 증정하고 JBL L100 MK2 스피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에 구매하면 3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