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순후추 교자 · 카레 군만두' 출시
오뚜기가 대표 제품인 ‘순후추’와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냉동만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신제품은 ‘순후추 교자’와 ‘카레 군만두’ 2종으로 , ‘순후추’ 출시 50주년과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각 제품의 IP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순후추 교자’는 만두소에 순후추가 콕콕 박혀 있는 교자 형태의 만두로, 알싸하고 매콤한 순후추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국내산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육즙과 채즙의 조화를 맛볼 수 있으며,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찜기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삼각형 모양의 ‘카레 군만두’는 만두피에 쌀가루와 강황을 첨가해 바삭한 식감과 노란 빛깔을 살렸다. 만두소에는 고기와 양파를 듬뿍 넣었으며,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을 활용해 익숙한 카레 풍미를 구현했다. 조리 시 180 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간 데우면 노릇하고 바삭한 군만두가 완성된다.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출시…K분식 라인업 강화 나서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부드럽고 쫄깃한 쌀떡으로 만들어 냉동 보관 후 조리해도 떡이 잘 갈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꼬치어묵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꼬치어묵이 동봉된 제품이다. 꼬치어묵은 갈치살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내는 어묵을 얇게 편 후, 하나하나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든다.
‘가라아게떡볶이’는 떡볶이와 통통한 치킨 가라아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자카야, 일본식 덮밥 전문점에서 먹던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겉은 바삭한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있다.
냉동 상태의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어 약 5분 간 끓여주기만 하면 된다. 면 사리와 육수를 추가해 국물 떡볶이로 만들어 먹거나 자작하게 졸여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빨라진 여름 준비에 샐러드·샌드위치 식자재 매출 상승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CJ프레시웨이의 샐러드 및 샌드위치 전문점 대상 식자재 매출도 덩달아 뛰었다.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가운데, 올해 ‘입하(5월5일)’를 지나자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납품하는 전국 샐러드 및 샌드위치 매장 수는 280여 곳에 달한다.
CJ프레시웨이는 늘어나는 주문량을 대비해 안정적인 식자재 수급과 신선도 유지에 힘쓰고 있다. 상품 전문 MD 조직이 유럽 채소, 토핑용 축육 등 다양한 식자재를 소싱하는 것은 물론 샐러드,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훈제 연어(칠레산), 새우(페루산) 등은 선제적인 물량 확보를 위해 글로벌 사무소에서 직수입한다.
체계적인 콜드체인 시스템과 전국 물류망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 배송도 책임진다. 상온·냉장·냉동 상품별 입고를 거쳐 검품 및 검수, 자동 온도 조정 기반 재고 관리, 배송 차량 온도 점검, 실시간 배송 모니터링까지 전 과정을 관리 감독한다. 7개의 광역 물류센터, 19개의 지역 물류센터를 갖춰 전국 단위 배송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셰프, R&D 전문가 등이 외식 트렌드, 조리 편의성을 고려한 레시피를 만들고, 자체 제조 인프라를 통해 원팩 제품도 생산한다.
해태제과, 팬심 가득한 우리 팀 홈런볼 출시!
해태제과는 KBO(총재 허구연)와 손잡고 야구 찐 팬들을 위한 로컬 프렌차이즈 홈런볼을 출시한다.
프로야구팀 유니폼을 입고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 에디션’이 그 주인공으로,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가장 뜨거운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만 만날 수 있다.
이번 로컬 에디션은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팬심 가득 우리 팀 홈런볼을 맛있게 먹으면서 야구도 관람하고 재미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7월과 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가장자리까지 바삭한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뉴욕, 시카고와 함께 미국 3대 피자로 사각 모양이 상징적인 디트로이트 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원형 피자에 접목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맛을 낸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쉽게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듯 바삭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엣지피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7월 11일부터 2주 동안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획전도 진행 예정이다.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방문 횟수별 혜택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쿠데이’는 파스쿠찌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다. 숫자 8, 9의 발음이 브랜드명을 축약한 ‘파쿠’와 유사한 것에 착안해 매달 8, 9, 10일 총 3일간 실시하며 매달 적용되는 혜택은 상이하다.
먼저 7월 ‘파쿠데이’ 기간에는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해 제품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첫 번째 방문 시 ‘1000원 가격 혜택 쿠폰’, 두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 세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4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하루 최대 한 번 적립 가능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파스쿠찌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어메이징 젤라또’를 1500원 혜택이 적용된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2종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장마에도 쾌적하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대비해 야외 및 실내에서 쾌적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우천용품, 에어컨 청소용품, 제습제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2인용 장우산’은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둘이 같이 쓸 때에 어깨가 젖는 고충을 덜 수 있고, 손에 짐을 들었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빛을 받으면 영롱하게 빛나는 재질의 ‘펄 원단 장우산’은 핑크, 화이트 2종류로 구성했으며, 파스텔톤의 스카이, 퍼플, 핑크를 그라데이션으로 배색한 ‘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도 있다.
‘투명창 모자 우의’는 모자 부분의 전면부가 투명하면서도 썬캡처럼 모양이 잡혀있어, 시야 확보가 용이하다. ‘컬러블록 판초형우의’는 머리, 어깨, 몸통 부위가 각각 옐로우, 스카이, 퍼플 컬러로 배색되어 있다.
에어컨 청소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에어컨 세정제’는 냉각핀의 먼지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필터를 제거하고 냉각핀의 결에 따라 분사해준 후 남은 먼지만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틈새에 끼인 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강력 틈새솔’을 함께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다. 일자 모양의 솔이 촘촘하고 견고하게 구성돼 있으며, 헤드 부분이 꺾여있어 평평한 면에도 힘을 실어 닦기 좋다. 에어컨 냉각핀 외에, 화장실 바닥타일, 창문틀 등 얇은 틈새 어느 곳에나 활용할 수 있다.
공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제습제도 준비했다. ‘코너형 제습제’는 집안 구석이나 옷장 및 신발장 모서리에 들어가도록 모양을 디자인해, 공간활용도가 좋다. 통 안에 볼 타입의 염화칼슘이 들어있으며, 습기를 흡수해 액체로 변하면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걸이형 제습제’는 고리가 포함돼 옷장이나 행거에 걸어 의류관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빨래 건조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약 43cm의 긴 타입, 습기를 흡수해도 물이 샐 걱정이 없는 겔 타입, 화이트머스크향, 베이비파우더향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