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KT&G 상상마당, ‘대단한 단편영화제 in 부산’ 성료
[기업 소식] KT&G 상상마당, ‘대단한 단편영화제 in 부산’ 성료
  • 정단비
  • 승인 2024.10.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화재, ‘당뇨·고혈압 진단비도 보장’ 암·뇌·심 3대질병보험 출시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는 <무배당 흥Good 선(先)넘은 3대질병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암·뇌·심장 3대 질병 진단비 특약에 가입한 후 당뇨·고혈압·부정맥 등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을 앓게 되면 진단비 일부를 선(先)지급한다.

‘암진단비’ 담보의 경우 ▲고혈압·당뇨병진단비보장형 ▲5대양성종양진단비보장형으로 나뉜다. 해당 특약 가입 후 고혈압·당뇨병 또는 5대 양성종양으로 진단받은 경우 암 진단비 보장금액의 일부를 먼저 지급받을 수 있다. 5대 양성종양에는 뇌수막종과 같은 특정양성뇌종양과 위·십이지장·직장 폴립(용종) 등이 포함되며, 3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진단비가 보장된다. 먼저 지급된 진단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향후 암 진단 시 지급된다.

‘2대질병(뇌혈관질환·허혈성심질환)진단비’ 담보도 같은 구조로 설계됐다. ▲고혈압·당뇨병진단비보장형 ▲일과성뇌허혈발작·부정맥진단비보장형 특약 가입 후 각각에 해당하는 질병으로 진단을 받게 되면 2대 질병 진단비 보장금액의 일부를 먼저 지급받을 수 있다. 남아 있는 보장금액은 추후 2대 질병 진단 시 지급된다.

3대 질병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특약도 있다. ‘3대질병진단비(추가보장형 포함)’ 담보는 암 진단비를 받고 난 이후 뇌혈관질환이나 허혈성심질환까지 앓게 될 경우 진단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뇌혈관질환이나 허혈성심질환으로 먼저 진단비를 받고, 나중에 암 진단을 받게 될 경우에도 진단비가 추가 지급된다.

이 상품은 3대 질병에 대한 치료비 보장도 강화했다. ‘암주요치료비’ 담보의 경우 암 직접 치료에 쓰인 급여, 비급여 의료비에 대해 10년간 최대 17억원까지 치료비를 지급한다. ‘2대질병주요치료비’ 담보는 뇌혈관질환 또는 허혈성심질환 치료비를 10년간 최대 7억원까지 보장한다.

 

 

 

KB리브모바일, CU편의점 20% 할인 요금제 출시

KB국민은행의 KB리브모바일이 편의점 CU 상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상품은 ▲LTE 15GB+(CU할인) ▲LTE 15GB+(100분)(CU할인) ▲LTE 15GB+(300분)(CU할인) ▲LTE 71GB+(CU할인) ▲LTE 100GB+(CU할인) 요금제 5종이다. 최대 할인 적용 시 20,400원부터 36,600원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LTE CU할인(KT망)’ 요금제는 CU편의점에서 20% 할인이 최대 월 5,000원 한도에서 제공되고, CU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2% CU편의점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TE CU할인(KT망)’ 요금제는 KB리브모바일 웹·앱·전국 영업점에서 개통 또는 CU편의점에서 유심 구매 후 개통 할 수 있다. 개통 후 문자로 받은 인증코드를 포켓CU 앱에서 최초 1회 인증을 받고 즉시 CU할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B리브모바일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0월부터 통신비 할인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LTE CU할인(KT망)’ 요금제를 개통(신규·번호이동)한 고객에게 금융거래실적에 따라 4,400원 할인이 적용 되는 KB든든할인을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적용한다.

 

 

 

클래스101, 150억원 투자 유치…‘크리에이터 플랫폼 전환에 박차’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이 1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지난 9월 30일 추가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건은 지난 시리즈B의 브릿지로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약 790억원에 달한다.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VC 굿워터캐피탈이 리드한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사인 △미래에셋벤처투자 △미래에셋캐피탈 △스트롱벤처스 △SBVA를 비롯, 새롭게 △고위드 △딜라이트인베스트먼트 △프롤로그벤처스 △퍼즐인베스트먼트가 합류했다. 특히 굿워터캐피탈과 스트롱벤처스는 각각 4회, 6회 연이어 투자에 참여하는 등 클래스101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이한 클래스101은 지난해부터 이용자 환경 개선에 집중, 올 3월부터 지속적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특히 올해에는 클래스101 출범이래 처음 연간 흑자를 달성하며 20억원을 상회하는 영업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투자로 클래스101은 메가 크리에이터를 대거 영입하고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브랜드 가치 제고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연내 크리에이터가 구독자에게 클래스 제공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굿즈 판매까지 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홈’을 출시하는 등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 간의 결속력 강화에도 집중한다.

현재 클래스101은 내달 ‘크리에이터 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선한부자 오가닉’, ‘김난도 교수’와 같은 메가 크리에이터들의 홈을 시범 운영 중이며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가 모여 챌린지·질의응답·출석체크 활동이 가능한 ‘커뮤니티’와 리얼타임 인터랙티브 강의 ‘101클럽’ 등이 크리에이터 홈에 적용될 예정이다.

 

 

 

KT&G 상상마당, ‘대단한 단편영화제 in 부산’ 성료

KT&G 상상마당이 부산지역 관객들에게 단편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 ‘대단한 단편영화제 in 부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 발굴과 지원을 위해 2007년부터 진행해온 문화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에서 상영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대단한 단편영화제 in 부산’에서는 ‘제1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의 KT&G 금관상과 대단한 배우상을 수상한 이경호 감독의 ‘혼자’, 은관상을 수상한 서새롬 감독의 ‘스위밍’ 등 총 6개 수상작들이 특별 상영됐다. 

또한, 단편영화제 수상작 엽서 및 영화제 굿즈 증정 등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부산지역 관객들에게 단편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석 무료로 진행됐다.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에 ‘맞춤 요금제 추천받기’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은 통신 요금제 비교플랫폼 ‘모요(모두의 요금제)’와 함께 ‘맞춤 요금제 추천받기’ 서비스를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맞춤 요금제 추천받기’ 서비스는 35개 통신사의 1,600여개 알뜰폰 요금제를 각각의 통신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및 사용량 등을 입력하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받고 개통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납부를 등록하면 추가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500명을 추첨해 교촌순살치킨 모바일쿠폰 및 농협은행 금리우대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 출시

유한양행이 이부프로펜 플라스타제 제품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의 주 성분인 이부프로펜은 진통, 소염에 효과적이고 안정성이 높은 대표적인 진통제 성분이다. 따라서 강력한 냉찜질 효과를 가진 성분인 멘톨이 포함돼 있는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는 피부 부착 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완화해준다.

넓은 대형 사이즈로 허리, 어깨, 등, 허벅지와 같은 넓은 부위에 부착이 가능하며 굴곡진 부위도 부착할 수 있다. 좌우로 늘려 부착하면 팔꿈치나 무릎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관절부위도 잘 떨어지지 않는다. 효과는 24시간 지속돼 하루 한장으로 충분하며 테니스나 골프 엘보우 처럼 운동으로 인한 근육 통증에도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이부프로펜 플라스타는 더블레이어 공법으로 2개의 층으로 구성, 피부손상을 덜어주며 약물은 침투하게 한다. 24시간 부착 이후 제거시에도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에 자극을 적게 준다.

 

 

 

 

리드넘버,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와 세금 최적화 제휴

소상공인 세무 스타트업 리드넘버는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협력사 사장님들의 세금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양사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드넘버는 이번 업무제휴로 배민커넥트 협력사 사장님들에게 세무기장, 부가가치세 신고, 종합소득세 신고는 물론, 인건비 신고와 연말정산까지 모든 세무 업무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협력사 사장님들은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에 대한 부담을 덜고, 세금을 절세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리드넘버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위한 세무회계 APP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자동화 세무 관리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의 세금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