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에브리 싱글데이가 참여한 '피노키오OST Part. 3'가 공개된다.
'피노키오'의 문성남 음악감독이 속해있는 '에브리 싱글데이'는 이번 OST 타이틀곡 'Non Fiction'을 비롯해 드라마 내에 적재적소에 등장, 감초 역할을 해주는 'My Story'와 'Challenge' 등 총 3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회 강렬한 인상과 함께 등장했던 'Non Fiction'은 신선함이 물씬 풍겨 나오는 멜로디와 기타선율이 어우러진 곡으로 극 안에서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박신혜 분)의 풋풋한 청소년기와 기자 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수많은 감정들을 대변해준다.
이 외에 'My Story', 'Challenge' 또한 에브리 싱글데이만의 매력이 한껏 돋보여, 많은 시청자들이 OST 발매를 손꼽아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피노키오 OST 한 관계자는 "피노키오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에브리 싱글데이의 음원이기에 드라마와의 궁합은 물론, 음악적 색깔을 아름답게 대변해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며 에브리 싱글데이에 대한 믿음을 보였다.
한편, 에브리 싱글데이의 타이틀 곡 'Non Fiction' 을 포함한 '피노키오' OST Part. 3는 4일 정오 엠넷, 멜론, 벅스 등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