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택시운전사, 트레이터, 빅풋 주니어..8월1~10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택시운전사, 트레이터, 빅풋 주니어..8월1~10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7.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시운전사
택시운전사 만섭(송강호 분)은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토마스 크레취만 분)를 태우고 길을 나선다. 만섭의 기지에 검문까지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에서 피터는 대학생 재식(류준열 분)과 황기사(유해진 분)의 도움 속에 촬영을 시작하는데..
(개봉일: 8월 2일)

▲트레이터
옥스포드 교수 페리(이완 맥그리거 분)와 아내 게일(나오미 해리스 분)은 모로코의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러시아 부호 디마(스텔란 스카스가드 분)와 친분을 쌓고 파티에도 초대되는데..
(개봉일: 8월 3일)

▲빅풋 주니어
자고 일어나면 머리카락이 쑥쑥! 화가 나면 신발을 뚫고 나올 만큼 발이 불쑥~ 남들과 다른 아담은 어느날 엄마의 비밀상자 안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아빠에 대해 알게 된다.
(개봉일: 8월 9일)

▲청년경찰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 분).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경찰에 신고해보지만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 아까운 시간만 흐르자 직접 발로 뛰기로 한다.
(개봉일: 8월 9일)

▲벨과 세바스찬 계속되는 모험
2년 동안 소식을 듣지 못한 안젤리나가 탑승했던 비행기의 추락 소식을 들은 세바스찬은, 그의 영원한 친구이며 충견인 벨과 함께 안젤리나를 구하기 위한 위험한 여행을 시작한다.
(개봉일: 8월 10일)

(사진/자료 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