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김아랑 선수의 사랑스런 모습 담은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CF 촬영 현장 공개
한미약품, 김아랑 선수의 사랑스런 모습 담은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CF 촬영 현장 공개
  • 오정희
  • 승인 2018.08.0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한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TV CF 현장을 공개했다.

한미약품의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이번 영상에선 김아랑 선수의 나인나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버지와 함께 한 인터뷰 장면 등이 담겨있다.

김아랑 선수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아버지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고 한다.

나인나인 CF 촬영현장 사진 및 영상은 한미약품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hanmipharmpr)과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인나인 TV CF는 9월 중 방영 예정이다.

한편,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이 함유됐다.

특히 비타민D 성분 함유량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750IU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며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들어 있다.

한미약품은 생산하는 전 제품에  태그(Tag)안에 제품정보를 담아 놓고 무선주파수를 통해 이를 판독하는 RFID를 적용해 불법 및 가짜약, 유효기간 임박 제품 등을 사전에 관리하고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