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넷째주 영화 개봉
▲28세 미성년
스물여덟 살 '량시아'(니니)는 프러포즈는커녕, 애닌 '마오'(곽건화)에게 차인 뒤 초콜릿을 먹고 수상한 능력을 얻게 된다. 다섯 시간 동안 겉모습은 그대로인 채, 마음만 열일곱 살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 것. 열일곱이 된 '작은 량시아'는 지하철에서 만난 자유로운 청년 '얀'(왕대륙)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데이트를 이어간다,
(개봉일:11월21일)
주연: 니니(량샤이), 왕대륙(얀), 곽건화(마오)
▲뷰티풀 데이즈
중국의 조선족 대학생 젠첸(장동윤)은 병든 아버지의 부탁으로 오래 전 자신들을 버리고 떠난 엄마(이나영)를 찾아 한국에 온다. 술집을 운영하며 한국인 남자와 살고 있는 엄마(이나영)는 가뜩이나 원망을 가지고 자랐던 젠첸에게 더 큰 실망을 주고, 하지만, 짧은 만남 후 중국으로 돌아간 젠첸(장동윤)은 엄마(이나영)의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된다.
(개봉일:11월21일)
주연: 이나영(엄마), 장동윤(젠첸)
▲성난황소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한다.
(개봉일:11월22일)
주연: 송지효(지수), 마동석(동철)
▲베일리 어게인
귀여운 소년 ‘이든’의 단짝 반려견 ‘베일리’는 행복한 생을 마감한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다시 시작된 견생 2회차, 아니 3회차?! 베일리의어느덧 견생 4회차, 방랑견이 되어 떠돌던 ‘베일리’는 마침내 자신이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고 어딘가로 달려가기 시작한다.
(개봉일:11월22일)
주연: 조시게드(베일리, 엘리, 티노, 버디), 데이스 퀘이드(이든), K.J.아파(십대 이든), 브라이스 게이사르(8살 이든), 브릿 로버튼슨(한나, 십대한나)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