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실무교육기업 ㈜아이보스가 월 4만1500원에 마케팅교육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아이보스교육 ALL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보스교육 ALL 프리패스는 오프라인 강의를 추가 수강료 결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일정 변동이 심해 수강신청을 주저했거나 이해가 잘 되지 않는 과목을 여러 번 재수강 하고 싶어하던 수강생에게 적합한 상품하다는 설명이다.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관계자는 "오프라인 강의는 집중도가 높고 강사와의 소통에서 얻는 인사이트가 있다. 트렌드나 업데이트 내용을 빠르게 강의에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강료 부담이 있었다"며 "‘아이보스교육 ALL 프리패스’를 통해 누구나, 언제든지, 얼마든지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보스교육 ALL 프리패스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과목은 ▲검색광고 ▲배너광고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콘텐츠마케팅 ▲검색엔진최적화 ▲시장분석 ▲해외직구 ▲공공입찰 을 비롯한 24종 오프라인 강의로, 개별로 수강할 경우 380만원 상당의 마케팅 실무 교육이다. 향후 프리패스 가입기간에 신설되는 신규 강의도 무제한 수강이 적용된다.
아이보스교육 ALL 프리패스는 10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세부사항과 프리패스 구매는 아이보스 교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