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가을 맞이 야외 프로모션 봇물..가을밤 즐길거리
호텔업계, 가을 맞이 야외 프로모션 봇물..가을밤 즐길거리
  • 오정희
  • 승인 2023.09.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선선한 바람이 불며 어느 때보다 더웠던 올해 여름도 서서히 물러가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부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야외 공연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개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선선한 가을날 와인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9월 23일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9개의 와인 업체가 엄선한 20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10여 팀의 셀러가 준비한 골프 의류, 디저트, 전기 바이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경관과 활기 넘치는 마켓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해외 여행 중 만난 나이트 마켓에 온 듯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노을이 지는 오후 5시와 7시 30분에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각 25분간 진행돼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와인을 맛보며 자신만의 와인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와인 시음 포함 입장권도 판매한다. 와인 시음과 바비큐&치즈 플래터가 포함된 입장권 구매 시 이국적인 분위기 속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디오니소스x필립 콜버트’ 와인페어

메이필드호텔 서울,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와 함께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이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디오니소스x필립 콜버트’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개관 2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를 초청해 예술과 와인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와인페어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필립콜버트가 직접 선보이는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와 1:1 팬밋업이 예정돼 있으며, 약 170여종의 와인을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들의 전문가를 통해 직접 설명을 듣고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와인으로 수비드한 통안심 구이,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구운 채소, 고메 치킨과 떡구이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릴 겟올라잇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럭키드로우 추첨과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아웃도어 모먼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 바에서 선보이는 ‘아웃도어 모먼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선선한 가을의 기운이 찾아온 시점을 맞아 야외에서의 여유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모보 바’에서 특별한 프로모션 ‘아웃도어 모먼츠’를 진행한다.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협업해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구운 채소, 소고기구이 꼬치, 폭립, 새우구이 등으로 구성된 BBQ플레이트와 함께 더 글렌그라트 위스키 하이볼, 불독 진 토닉, 와인, 탄산음료 또는 주스 중 2잔 선택으로 주류가 제공된다. 또한, JW 가든에서 가을밤의 신선한 공기를 만끽하며 즐기기 좋다. 모보 바에는 ‘불멍’하기 좋은 좌석 공간도 준비돼 있어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손꼽히고 있으니, 이곳에서 올가을 특별한 미식과 함께 휴식을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본 프로모션 또한 10월 16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워커힐 파크 콘서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오케스트라 공연과 피크닉을 한 번에 즐기는 ‘워커힐 파크 콘서트’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오는 10월 15일, 22일 양일에 걸쳐 가을 단풍으로 우거진 숲속에서 감미로운 클래식 공연 감상과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파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는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를 둘러싼 가을 숲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작곡가인 히사이시 조가 작곡한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과 최근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등장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워커힐의 아름다운 가을 경관과 감미롭고 아름다운 히사이시 조의 음악, 웅장함과 박진감이 넘치는 <스즈메의 문단속> OST가 어우러져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에서는 ‘인생은 회전목마(하울의 움직이는 성)‘, ‘언제나 몇 번이라도(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바다가 보이는 마을(마녀 배달부 키키)’, ‘이웃집 토토로 테마곡’, ‘스즈메(스즈메의 문단속)’와 같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옥같은 명곡뿐만 아니라 누구나 음악을 감상하며 공감할 수 있는 ‘Summer’, ‘Memory’ 같은 히사이시 조의 대표곡이 함께 연주된다. 연주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전속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한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교향곡은 물론,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연주한 바 있다. 

또한 잔디밭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긴다는 콘셉트에 맞추어 다양한 피크닉 푸드와 와인, 맥주, 음료 등이 제공된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공연 1시간 30분전부터 포레스트 파크에 입장이 가능하며, 피크닉 푸드와 함께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와 공연 전 시간 동안 한국 전통 놀이, 단풍 리스 만들기 등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티켓에 포함된 피크닉 푸드 메뉴 2개, 와인 1잔, 맥주 1잔, 음료 1잔 이외에도 현장 팝업 스토어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경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로코스 BBQ’가 피크닉 메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해 관객들의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선셋 재즈 판타지’ 공연

파크로쉬, 가을밤 특별한 낭만 ‘선셋 재즈 판타지’ 야외 공연 개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9월 23일과 10월 7일, 아름다운 재즈 선율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선셋 재즈 판타지’(Sunset Jazz Fantasy) 공연을 선보인다. 

파크로쉬 가든에서 아름다운 가리왕산 절경과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셋 재즈 판타지’ 공연은 피아노, 트럼펫, 기타, 베이스, 드럼 뮤지션으로 구성된 권영 퀸텟(Kwon Young Quintet)과 협업해 진행된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 봤을 친숙한 스탠더드 재즈곡부터 스윙, 비밥, 펑크 등 여러 장르를 접목한 재즈곡까지 화려한 연주와 감미로운 선율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리조트에서 준비한 빈백과 피크닉 매트에 앉아 편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파크로쉬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곁들여 마시며, 재즈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스낵바는 공연이 펼쳐지는 가든 내 팝업으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공연을 관람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로 준비된다. 참나무 그릴에 구운 핫도그와 탄두리 치킨 랩 등 야외 공연의 감성이 가득 담긴 메뉴뿐만 아니라 브리 치즈, 제주 흑돼지 소시송, 계절 과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피크닉 박스로 구성돼 있다.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의 루프탑 생맥주 무제한 파티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 루프탑 생맥주 무제한 파티

인천 영종도 더위크앤 리조트가 9월 22일부터 23일까지 루프탑에서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위크앤 리조트의 루프탑은 파노라믹 오션 뷰와 로맨틱한 선셋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국적인 분위기 속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며 주말 저녁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

운영시간은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며, 이용고객에게는 생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꼬치구이도 제공한다. 꼬치구이는 셰프가 루프탑에서 즉석으로 구워서 제공하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는 콜라 1캔을 증정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해당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루프탑 사진을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위크앤 리조트에서 제작한 수제맥주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