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마모트·밀레·아이더·레드페이스·네파
[아웃도어 단신] 마모트·밀레·아이더·레드페이스·네파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1.1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모트, KBS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제작지원

마모트(Marmot)가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를 제작지원 한다고 밝혔다.

마모트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내용에 맞게 제품력과 활동성이 뛰어난 마모트 제품으로 캐주얼룩, 애슬레져룩 등 다양한 일상의 필수 아이템으로 마모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촬영장소 제공 등 다양한 지원 방법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2화에서는 소지섭이 애슬레저룩에 적합한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았다. 마모트의 '윈디브룩 POP'은 캐주얼한 사파리형의 다운 자켓으로 도심의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밀레, 전문가형 하이컷 등산화 '하이락' 출시

밀레가 겨울철 장거리 산행을 위한 전문가형 하이컷 등산화인 '하이락'을 출시했다.
 
밀레 하이락은 반나절 산행이나 당일 산행과 같은 단거리 산행보다는 거친 산악지형에서 장거리 산행을 즐기는 전문가 수준의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등산화다. 목이 높이 올라오는 하이컷 형태라 발목을 탄탄하게 지지하는 한편, 눈이나 각종 습기가 신발 안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 겨울철 산행에 특히 알맞다.
 
습기의 침투를 막는 한편 발에 땀이 차지 않도록 투습 기능은 탁월한 고어텍스를 사용, 오랜 산행에도 신발 안은 건조한 상태로 유지된다. 불규칙적이고 장애물이 많은 지형에서 강점을 발휘하는 고강도 비브람(Vibram)창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마찰이 잦은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고무 소재를 덧대 충격으로부터 발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정통 등산화의 디자인과 견고한 만듦새로, 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 인더크 다운재킷
아이더, 겨울나기 캐주얼 다운재킷 2종 출시

아이더는 일상에서 어떠한 옷과도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
 
아이더 울란 플러스2 다운재킷은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한 여성용 헤비 롱다운재킷이다. 아이더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었던 '울란 다운재킷'의 긴 기장 버전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충전재는 700 필파워의 헝가리 구스를 두툼하게 넣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깃털과 솜털 비율을 90대 10으로 적용해 무게가 한결 가볍다. 등판 부분에는 축열 안감 안감을 사용해 장시간 동안 온기가 빠져나가지 않아 한파에도 든든하게 입을 수 있다.
목 깃을 탈 부착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다운재킷의 단점을 보완해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더 인더크 다운재킷은 찬 바람을 원천 차단하는 디펜더 윈드 소재의 헤비다운 재킷이다. 전체적으로 원 컬러를 적용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깔끔한 스타일로 제작해 일상복과 매치하기 쉽다. 남녀 공용으로 제작돼 커플 아이템으로 겨울철 데이트룩으로 연출하기 좋고, 입었을 때 튀지 않고 무난한 느낌을 줘 평소 교복 착용 비중이 높은 중·고등학생들의 스쿨룩으로도 제격이다. 겨울철 한파에 맞서 따뜻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700 필파워의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했다.

레드페이스, 놈코어룩 이끌 부츠 2종 출시

레드페이스는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쉽게 착용할 부츠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스카디 부츠'는 캐주얼적인 느낌을 주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남녀 공용의 베이직 부츠로 겨울철 일상생활이나 단기 산행에서 사용 가능하다. 최상의 방수, 방풍, 투습기능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와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눈밭에서 뛰어다녀도 될 정도로 접지력이 우수하다. 또한, 기모 보아 원단을 사용한 내피가 혹한기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콘트라 스카디 부츠와 함께 출시되는 '콘트라 아이비 우먼 부츠'는 여성 전용 부츠로 역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겨울 빙판길에도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또한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걷기 환경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네파, 항공점퍼 스타일로 '복고 열풍' 일으킨다

네파에서는 올 겨울 아웃도어 다운재킷이 항공점퍼 스타일로 연달아 출시되면서 복고 트렌드가 불고 있다고 분석했다. 다운재킷은 올해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복고풍 항공점퍼 디자인을 접목한 캐주얼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코트는 복고풍의 통바지 유행과 맞물리면서 더 길어지고 있다. 이는 스타일과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변화로 풀이된다.

네파 유맅리티 다운재킷 시리즈의 '머큐리 다운재킷'은 항공점퍼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반광의 사틴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슴과 소매에 포켓을 적용하여 실용적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광고 모델인 YG 남성그룹 아이콘(iKON)과 콜라보레이션한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도 항공점퍼 스타일의 다운재킷이다. 숏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덕다운 충전재를 채웠으며 고밀도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