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장 선호하는 선물은 조말론과 겐조월드 여성 향수
뷰티 큐레이터 '뷰티쏘식(BeautySoSeek)'은 10대에서 40대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3월 7일부터 3월 11일까지 450명 여성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선물'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문조사 집계 결과, '화이트데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52.4%가 향수를 답하여 1위를 차지했다.
뷰티쏘식 담당자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수 브랜드로는 1위 조말론 런던, 2위 겐조퍼퓸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영국 향수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에서는 '잉글리쉬 필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이고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퍼퓸'에서는 상큼한 배의 향기·반짝이는 피오니·아몬드 블로썸·여성스러운 아이리스 향기가 어우러진 신제품 여성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을 선보인다.
구달,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추천 착한 잡티 세럼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착한 잡티 세럼으로 인정을 받았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깨끗한 성분, 순한 포뮬러로 디렉터파이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해당 영상에서 디렉터파이는 실제 2주간 제품을 사용해 사용 전과 사용 후 잡티가 눈에 띄게 줄어든 본인의 피부 측정 사진을 공개했다.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일년 중 오직 4주만 채취할 수 있는 비타민C 액티브가 가득한 고농축 천연 비타민C 청귤 70%와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2주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기 시작하는 신개념 잡티 케어세럼이다.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 출시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신제품 '스킨 리프레시 라인'을 출시했다.
모공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은 클렌징폼, 스크럽폼, 토너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리프레시딥 클렌징폼'은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비롯한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피지 흡착 효과가 있는 카올린 성분이 첨가되어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스킨 리프레시딥 스크럽폼'은 부드러운 쌀겨 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정돈해준다. '스킨 리프레시 클래리파잉 토너'는 클렌징을 마무리하는 단계에 피부결을 정돈하며 상큼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아이오페'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온라인 단독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투명하고 반짝이는 광채피부를 연출하는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은 즉각적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하고 투명함을 극대화하는 쿠션이다. 화이트젠 에센스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파운데이션 안에 굳혀진 에센스 성분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제공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동시에 피부에 밀착되어 잘 묻어나지 않는 특허 제형이 뭉침 없이 펴 발려져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내 얼굴에 불날 때 '더마토리 119패드'펫 네임 마케팅으로 10~20대에 친근함 어필
㈜클리오의 알러지 안심 무자극케어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DERMATORY)가 오는 3월 14일부터 '내 얼굴에 불날 때 119패드'캠페인을 시작한다. 119패드는 더마토리의 베스트 셀러인 '아줄렌시카 거즈 패드'의 펫네임(pet name)이다.
더마토리에서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필름 두 편을 공개한다. 10대와 20대 타깃으로 나누어 제작했으며 '내 얼굴에 불나는 상황'에 대해 세대 별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출시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을 목표로 기능성 씨럼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고농축 앰플리파이어에는 기존 아티스트리 씨럼 대비 평균 60% 더 많은 주요 성분이 담겨졌으며, 5가지 보태니컬 성분(아세로라 체리·블랙 커런트·그린티·석류·스피니치 추출물)이 함유된 파이토 인퓨즈 워터를 담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인 건조함·탄력저하 등 여러 다양한 유형에 맞춰 1~3개까지 믹스 가능한 고농축 앰플리파이어는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25가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