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프라도어·커밋뷰티페스티벌·에뛰드하우스 外
[뷰티 단신] 프라도어·커밋뷰티페스티벌·에뛰드하우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도어, 우아한 향기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프라도어(fradore)가 오는 2월 신제품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퍼 스웨이드는 프라도어에서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 β-사이클로덱스트린(Hydroxypropyl-β-cyclodextrin)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또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매력적인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아 고급스러운 프라그랑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05', '향06' 두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100ml) 형태로 구성됐다. ▲달콤쌉싸름한 베르가못과 만다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함을 더해주는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의 포근함을 더한 향05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선사하는 향 06 등 포근한 향들을 오는 2월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커밋뷰티페스티벌, 내가 좋아하는 '뷰튜버' 만나러 가자!

뷰티 인플루언서 대축제 '커밋뷰티페스티벌'이 2월 9일과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다시 돌아온다. 

제2회 커밋뷰티페스티벌에는 씬님, 이사배, 연두콩, 다영, 된다, 홀리 등 탑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랜선 밖에서 만나는 즐거움과 메인 스폰서인 이니스프리 및 50여 개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고 득템 하는 즐거움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는 ▲인플루언서-브랜드 콜라보 행사 ▲뷰티 클래스 ▲팬밋업 ▲콘서트 등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제1회 VIP티켓은 오픈 5시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제2회 VIP티켓은 40만 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가득 담아 단 2000개 물량만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 결점없이 촉촉한 피부? 누구나 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가 1월 23일 결점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NEW 페이스 쿠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에센스 드랍 텍스처로 결점없이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수분을 부여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페이스 쿠션이다. 피부결을 따라 흐르는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수분 광이 피부에 밀착하여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또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처음 공들여 한 화장처럼 자연스러운 글로잉 페이스를 연출해 준다.  

더불어 베이스를 더욱 균일하게 밀착시켜 주는 촘촘한 니트 메쉬 필터가 장착돼 있어 들뜸 없는 깨끗한 피부로 연출 할 수 있으며, 밀착력과 발수성을 높이고 항균력을 강화한 쫀쫀한 슈베일 퍼프로 누구나 손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2018 올리브영 H&B 어워즈 선정 제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 보세요

닥터지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이 '2018 올리브영 H&B 어워즈' 제품으로 선정돼 이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객관적인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이 선 케어 부문 인기 제품으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이 MD's BEST PICK 제품에 선정됐다.

닥터지는 ▲24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안티폴루션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장벽까지 강화해 주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화사한 톤 업 효과를 주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의 어워즈 선정을 기념해 두 개 제품을 대상으로 각각 할인 혜택 및 추가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러쉬, 수마트라 오랑우탄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나선다

러쉬(LUSH)가 비영리단체 'SOS(Sumatran Orangutan Society)'와 함께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오랑우탄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을 1월 25일부터 2월 6일까지 APAC 9개국(한국,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뉴질랜드, 호주, 홍콩·마카오, 말레이시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의 식물성 오일인 '팜 오일'은 음식, 화장품 등 다양한 업계에서 사용된다. 이 팜 오일의 주요 생산지인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불법 벌목, 단일 작물 재배, 산불 등의 무분별한 생산 과정에서 훼손된 지 오래다. 이로 인해 숲의 기능은 상실되고 오랑우탄과 같은 멸종위기 야송동물들의 서식지가 사라졌으며, 현재 수마트라에는 1만 4600마리의 오랑우탄만이 남아 있다.

이에 2017년부터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열대우림 복원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러쉬가 다시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을 위해 팜 오일을 완벽하게 배제한 보디 솝 '오랑우탄'을 선보인다. 해당 비누의 판매금 전액은 부가세를 제외하고 비영리 단체 SOS에 기부하고, 이를 통해 수마트라 오랑우탄 80%가 서식하고 있는 수마트라 '신타 라자(Cinta Raja)'에 위치한 팜 농장 50헥타르를 구입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설 선물 같은 혜택 받아가세요!

제이준코스메틱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24일 밝혔다.

먼저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최대 15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 5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복주머니 판매(4만 9000원) ▲기초 스킨케어 세트 최대 6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블랙 물광 스킨케어 세트 ▲인텐시브 샤이닝 스킨케어 세트 ▲안티 더스트 기프트 세트 등을 최대 60~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소 11만원부터 최대 18만원 상당의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 등 총 5종이 랜덤으로 담긴 복주머니를 3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인은 '1월 구매왕'으로 선정해 총 30만 원 상당의 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윤채, 윤세아의 윤기 나는 머릿결의 비결은?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와 배우 윤세아가 만났다. 늘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 해 온 배우 윤세아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강단 있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화보는 윤세아의 Day&Night을 주제로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윤세아의 하루를 소개한다. 한편, 윤세아의 윤기 나는 머릿결의 비결인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는 이미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를 비롯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기존 컴플리트 리뉴 라인의 카멜리아 콤플렉스를 기반으로 동백씨 오일 유래의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깊은 영양과 동시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