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정소민, 러블리부터 시크까지…다채로운 모습 담은 화보 공개
[스타직찍] 정소민, 러블리부터 시크까지…다채로운 모습 담은 화보 공개
  • 변은영
  • 승인 2019.01.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6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의 새로운 뮤즈, 배우 정소민. 그녀가 패션 매거진 '엘르' 와 티쏘에서 새롭게 선보인 여성 워치 라인 '러블리' 컬렉션 촬영을 함께했다.

모험과 나만의 경험을 추구하는 멋진 현대 여성을 위해 새롭게 출시 된 '러블리 스퀘어 (Lovely Square)' 컬렉션을 담은 이번 화보는 배우 정소민 특유의 러블리 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1960년대, 티쏘에서 출시한 미니 레이디 워치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한 러블리 스퀘어 컬렉션은 미니 사이즈 다이얼이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으로서 일곱 개의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되어 데일리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 드레시한 이브닝 룩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특히, 2cm x 2cm의 심플하고 작은 다이얼이 마치 쥬얼리를 착용한 것 같은 섬세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과감하고도 시크한 스퀘어 디자인이 대담한 매력까지 선사한다. 보통 시계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스퀘어 다이얼은 시계 업계에서 티쏘가 추구하는 대담성과 창의성을 보여준다.

올 발렌타인데이를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들은 티쏘의 러블리 스퀘어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데이트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로도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여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행복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배우 정소민의 패션 화보와 영상은 엘르 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