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피센트 2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엘르 패닝)와 필립 왕자(해리스 닥킨)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미셸 파이퍼)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이다.
(개봉일: 10월 17일)
주연: 안젤리나 졸리(말레피센트), 엘르 패닝(오로라), 미셸 파이퍼(잉그리스 왕비)
▲ 조커
“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보자
(개봉일: 10월 2일)
주연: 호아킨 피닉스(아서 플렉)
▲ 가장 보통의 연애
헤어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공효진)임을 알게 된다.
(개봉일: 10월 2일)
주연: 공효진(선영), 김래원(재훈)
▲ 두번할까요
그 날의 ‘이혼식’ 이후 제대로 꼬이기 시작했다?! 꿈꿔왔던 싱글라이프 ‘현우’(권상우) 쪽팔림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꿈꿔왔던 자유를 되찾은 것도 잠시... 엑스와이프 '선영'(이정현)이 다시 돌아왔다.
(개봉일: 10월 17일)
주연: 이정현(선영), 권상우(현우), 이종혁(상철)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