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출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오는 6월 25일 캐롯 카로틴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캐롯 카로틴 라인은 수분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구성됐다.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 시켜 주는 수분 패드다.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는 동안 얼굴에 붙여 팩처럼 사용하거나, 유독 건조한 부위에 붙여두면 좋다.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 수분 공급을 해 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및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 임상을 완료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크림 하나만으로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대만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지난 6월 10일 대만 최대TV 홈쇼핑인 '모모홈쇼핑'에서 진행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론칭 방송 완판을 기록했다. 모모홈쇼핑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론칭 방송은 지난 6월 10일 대만 시간 오후 9시 20분부터 40분간 진행, 약 200% 달성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올해 2월 홈앤쇼핑에서 론칭했으며 매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하고 있는 라비오뜨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180년 전통의 세계 3대 콜라겐 제조 회사인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64% 담은 탄성감 있는 형상 복원 제형의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콜라겐 크림 베이스와 함께 섞여 녹아 들며 부스팅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2000여개의 금실 콜라겐을 추가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용기 캡에 RED LED광·미세전류·미세진동까지 3가지 기능의 멀티 디바이스를 내장해 크림 도포 후 간편하고 용이하게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아벤느 브랜드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럽 No.1²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벤느는 올해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한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3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1+1'의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를 별도의 가공 없이 멸균 파이프를 거쳐 100% 그대로 담아낸 1등 미스트¹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회복을 돕는 100% 천연 온천수 미스트로,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KENZO(겐조), VANS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프랑스 브랜드 겐조(KENZO)와 반스(VANS)의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라인이 포함된 겐조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7월 7일까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에서 국내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비에라 밥티스타(Felipe Oliveira Baptista)'가 선보이는 첫 번째 캡슐 컬렉션으로, 겐조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 패턴을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반스 협업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의류, ACC 등 다양한 아이템들에 적용해 겐조만의 뉴트로 패션을 제안한다. 또한, 캡슐 컬렉션의 의류는 100%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 1분에 1장씩 팔려…출시 석 달 만에 17만장 판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텐션 플렉스 마스크'가 출시 석 달여 만에 누적 판매 17만 장을 돌파했다. 1분에 1장씩 팔린 셈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단독 런칭 제품으로 국내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에도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는 3월 13일 출시 이후 6월 22일까지 올리브영 출고 데이터 기준 총 17만 758장이라는 유의미한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 시기인 3월, 올리브영 내 메디힐 매출은 전월 대비 18% 성장하며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부동의 1위 브랜드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이에 따라 국내 전체 드럭스토어 채널 내 메디힐 매출은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 이후부터 5월까지 출시 전달과 대비해 매월 평균 9% 성장률을 기록하며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항균 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다.
제품의 뛰어난 항균력과 탈취력으로 집 안 공간을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침구 및 의류·차량 실내·다수가 사용하는 사무공간 등에서 사용할 경우 위생과 방향을 한 번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