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밀리의 서재·CGV·야놀자 外
[여행&여가] 밀리의 서재·CGV·야놀자 外
  • 안지연
  • 승인 2023.08.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마이투어, 구글 숙소 검색‧예약 서비스 ‘구글호텔’ 입점

숙소 예약 플랫폼을 운영 중인 여행스타트업 올마이투어가 구글호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구글호텔’ 입점을 완료했다. 

구글호텔은 전 세계 검색 엔진 시장의 약 93%를 점유하는 세계 최대 검색엔진 구글이 제공하는 숙소 검색 및 예약 서비스다. 여행자들은 구글 웹이나 구글맵에서 객실 검색, 가격비교, 예약 가능 여부 등의 관련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는 지난 4월 구글 트래블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후 시스템 연동을 통해 약 8만개의 숙소 인벤토리를 구글호텔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숙소 최저가 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을 운영 중인 올마이투어는 2021년 2월 서비스를 출시한 후,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누적 예약건수 약 22만건, 누적 거래액 32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두바이관광청, ‘2023 주목할만한 두바이 NEW 호텔’ 소개

두바이 도시 전역에 걸쳐 진화하는 두바이의 호텔 리스트 가운데 앞으로 주목할만한 3곳을 소개한다.

중동의 첫 NH호텔이 두바이의 아이코닉한 인공 섬 팜 주메이라에 문을 열었다. 호텔은 227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 306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돼 있으며, 현지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시크한 터치가 묻어나는 실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바, 루프 탑 라운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두바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팜 웨스트 비치’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해변과 산책로에의 접근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나킬 몰과 같은 주변의 명소에도 쉽게 갈 수 있다. 

두바이 사막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밥 알 샴스’가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마치고 2023년 2월 재개장했다. 아랍어로 ‘태양으로의 문’이라는 뜻인 ‘밥 알 샴스’는 전통적인 아랍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총 115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 룸이 각각 주변 사막의 광활하고 숨막히는 전망을 선사한다. 투숙객은 정통 아라비아 요리를 비롯 다채로운 다이닝 옵션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로 몸과 마음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라나, 도체스터 컬렉션’은 영국의 포스터앤 파트너스가 에미라티 문화와 두바이 비즈니스 베이를 따라 흐르는 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건물에 들어서는 호텔로 2023년 말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호텔은 버즈 칼리파 전망과 더불어 북서쪽으로는 아름다운 일몰, 남동쪽으로는 두바이의 반짝이는 스카이라인 뷰를 자랑한다.

 

밀리의 서재, 김대호 아나운서 포토 에세이 <김대호의 사진 일기> 밀리 로드 연재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MBC 아나운서 김대호의 일상을 담은 포토 에세이 <김대호의 사진 일기>를 연재한다. 

이번에 연재하는 포토 에세이는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오른 김대호 아나운서가 평일엔 MBC 아나운서, 주말에는 인왕산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대호의 사진 일기>에는 그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손수 찍은 날것의 사진들과 김대호 아나운서만의 짤막하지만 위트 넘치는 글로 연재 전부터 구독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해당 콘텐츠는 밀리의 서재 창작 플랫폼인 ‘밀리 로드(Millie Ro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김대호의 사진 일기> 1화에서 ‘나 혼자 산다’에서 소개했던 사적 모임 ‘동대문 사단’과 펜션에서 보낸 2박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어서 2화에서는 방송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들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김대호의 사진 일기>는 ‘밀리 로드’에서 매주 금요일 총 15회 연재된다.

 

 

예술가에게 일자리를, 예술을 즐기는 ‘하루예술’ APP 런칭

더 크리에이터스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이 본인의 전공으로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 ‘하루예술’ APP을 출시했다.

하루예술은 미술, 음악, 국악, 무용, 글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레슨을 소개하고 매칭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술분야의 특수성에 맞게 이용자의 취향과 선호를 분해 맞춤형으로 레슨을 추천한다. 레슨의 목표, 방식, 수준, 자신의 성격 등까지 고려하는 상세 매칭으로 나에게 딱 맞는 예술가를 연결한다. 여가 활동을 위한 취미 수준부터 경연 및 콩쿠르를 준비하는 전문 수준까지 맞춤으로 가능하다.

 

야놀자, 항공·숙박 올인원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올인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늘 오전 10시부터 이달 말까지 ‘일본여행 초특가 박람회’ 콘셉트의 파격적인 해외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일본 노선 항공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일본 전 지역 호텔 대상 7%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평일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탑승 및 투숙일 기준 오는 10월 31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제주 지역 항공권·호텔·레저 혜택을 총망라한 ‘트리플 X3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8일부터 이달 말까지 국내선 항공을 이용한 전 고객에게 3천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하고, 제주 호텔에 사용 가능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누피가든·아르떼뮤지엄 등 20여 개 제주 인기 레저 상품 구매 시 30% 선착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 국내 항공 특가 프로모션 ‘쎈항공딜’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국내 항공 특가 프로모션 ‘쎈항공딜’을 진행한다. 

‘쎈항공딜’은 인터파크에서 상시 운영하는 항공 기획전으로, 매주 일주일 간 항공사별 국내 항공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에는 오는 20일까지 ‘티웨이항공’을 인터파크 특별 운임가로 판매한다.

국내선 항공 구매자 전원에게 국내 숙박 1만 원 할인 쿠폰 지급과 함께 최대 2천원 상당의 I-POINT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제주 렌터카와 제주 중문면세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제주 여행에 특화된 혜택도 선보인다.

 

CGV,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생중계 예매 추가 오픈

CGV는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생중계 예매를 추가로 오픈했다. 

CGV는 오는 8월 20일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하는 ‘2023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서머 스플릿(이하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CGV는 CGV강변, 구로, 의정부, 천안펜타포트 등 총 10개 지점에 대해서 추가 예매를 오픈했다. 이에 전국 총 24개 CGV에서 LCK 결승전 생중계관을 운영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CK 결승전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생중계 입장권은 오는 20일까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