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위한 자작곡, 서정적 가사에 '뭉클'…'프로듀사'에서 먼저 공개 '화제'
가수 아이유가 깜짝 발매한 신곡이 음악 사이트 8곳에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아이유 파워'를 뽐내고 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아이유의 신곡 '마음'을 18일 0시에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했다.
이날 오전 9시 차트를 기준으로 '마음'은 멜론,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등 8곳에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신곡 '마음'은 한결같은 사랑을 주는 팬들을 위한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프로듀사'에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클래식 기타를 메인으로 한 심플한 연주와 함께 아이유의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 가사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등 팬 사랑을 담은 노랫말이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유는 KBS 2TV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까칠하고 도도한 톱스타 신디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팝=채신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